올리브영, 우수 고객 대상 ‘땡큐 기프트’ 신청 접수…멤버십 혜택 ‘차별화’
올리브영, 우수 고객 대상 ‘땡큐 기프트’ 신청 접수…멤버십 혜택 ‘차별화’
  • 최선은
  • 승인 2019.08.04 1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리브영 제공
올리브영 제공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올리브영이 감사의 의미를 담은 특별한 선물을 통해 우수 고객 혜택 차별화에 나선다. 

 

씨제이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고 있는 국내 대표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은 오는 8일까지 골드 올리브, 블랙∙그린 올리브 등급 회원을 대상으로 ‘땡큐 기프트(THANK YOU Gift)’ 신청 접수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올리브영은 이 기간 동안 응모한 고객 중 1만 6천여 명을 선정해 특별한 선물을 증정할 계획이다. 지난 7월 멤버십 제도 개편을 통해 등급을 세분화하고 혜택을 강화함에 따라, 기존에 운영하던 ‘VIP 키트’ 행사 역시 업그레이드 해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고객을 확대하는 한편 등급별 증정품도 차별화했다.

 

‘골드 올리브’ 고객에게는 더모코스메틱 브랜드들의 대표 제품으로 구성한 16만원 상당의 ‘더모코스메틱 기프트’를 제공한다. ‘비쉬 미네랄89 세럼’, ‘에스트라 아토베리어365 로션’, ‘바이오더마 센시비오H2O’ 등 올리브영에서 판매 중인 인기 제품 6종을 한데 모았다. ‘블랙∙그린 올리브’ 고객을 위한 ‘에너지 기프트’에는 프랑스 토털 뷰티 브랜드 ‘이브로쉐’의 바디케어 제품 3종과 뷰티소품 브랜드 ‘필리밀리’의 샤워볼을 담았다.

 

올리브영 ‘땡큐 기프트’는 오는 8일까지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www.oliveyoung.co.kr)의 이벤트 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선정된 고객은 오는 23일부터 29일까지 신청 시 선택한 수령 희망 매장을 방문해 증정품을 받을 수 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멤버십 제도 개편 이후 처음으로 우수 고객을 위해 마련한 증정 행사인 만큼, 더욱 많은 고객들이 혜택과 기쁨을 누리실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니즈에 맞춘 특색 있는 이벤트와 차별화된 혜택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올리브영은 지난 7월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 멤버십을 통합해 개편한 멤버십 제도를 선보였다. 새로운 멤버십의 명칭은 '올리브(Olive)'로, 고객 구매 패턴에 따라 등급을 세분화하고 혜택을 차별화한 것이 특징이다. 반기 누적 구매 금액을 기준 '골드 올리브'는 100만원 이상, '블랙 올리브'는 70만원 이상 100만원 미만, '그린 올리브'는 40만원 이상 70만원 미만 고객에게 각각 등급이 부여된다.

sechoi@special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