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블루게임즈, 원작 감성 그대로 ‘미르의 전설2 어게인’ 티저 영상 공개!
넷블루게임즈, 원작 감성 그대로 ‘미르의 전설2 어게인’ 티저 영상 공개!
  • 최선은
  • 승인 2019.08.04 2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미르의 전설2 어게인
사진= 미르의 전설2 어게인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넷블루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MMORPG 모바일게임 ‘미르의 전설2 어게인’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15초 분량의 티저 영상에는 전운이 감도는 숲 한가운데 항마진법 스킬을 사용하는 도사 캐릭터가 등장하며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미르의 전설2 어게인’은 도사, 전사, 술사 3가지 직업 중 하나를 선택해 플레이하는 무협 판타지 MMORPG로 원작의 감동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특히 우면귀왕, 촉룡신, 파천마룡 등 원작에 등장했던 보스 몬스터들도 만나볼 수 있으며, 우마신전, 절명곡, 몽촌필드 등 오픈필드도 완벽하게 재현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아울러 매일 진행되는 사북성 공성전과 문파기도, 문파보스, 문파호송 등 문파원들과 함께 협력하여 진행하는 콘텐츠를 비롯해 장비 교환, 문파보너스 등의 혜택이 주어지는 커뮤니티 시스템은 유저들 간의 결속력을 상승시킨다.

 

현재 ‘미르의 전설2 어게인’은 사전예약을 진행 중에 있으며, 참여 인원에게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MMORPG ‘미르의 전설2 어게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사전예약 페이지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