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기내에서 만나는 세계적인 캐릭터 ‘가스파드와 리사’
티웨이항공 기내에서 만나는 세계적인 캐릭터 ‘가스파드와 리사’
  • 최선은
  • 승인 2019.08.04 2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웨이항공 제공
티웨이항공 제공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티웨이항공이 프랑스에서 탄생한 세계적인 인기 캐릭터 ‘가스파드와 리사’와 함께 제작한 캐릭터 상품을 기내에 선보인다. 

 

선보이는 상품은 총 세 가지로 어린이 승객들이 좋아할 가스파드와 리사 인형, 여행 필수품으로 꼽히는 에어 펌핑 목베개에 이어 여행용 파우치 3종도 새롭게 출시해 이달부터 판매한다. 에어 펌핑 목베개의 경우 티웨이 담요와 함께 ‘꿀잠세트’로도 할인 판매한다.

 

티웨이항공은 남녀노소 탑승객의 취향에 맞는 다양한 기내 판매품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앞서 옥스포드와 함께 공항 체크인 카운터와 비행기 레고 모형의 블록을 제작해 선보였으며 남녀노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종이접기, 색칠놀이 책자, 색연필과 비행기 네임 스티커가 세트로 구성된 ‘키즈 플레이팩’도 판매하고 있는데, 판매금이 전액 세이브더칠드런을 통해 국내외 아동 지원 사업에 사용되고 있는 착한 상품이다. 해당 상품들은 티웨이항공이 운항하는 국내선과 국제선 전 항공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국제선 항공편에서는 휴대용 선풍기, 유아용 모기퇴치 밴드, 이어폰과 네일 스티커까지 여행에 꼭 필요한 제품들을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앞으로도 남녀노소 고객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기내 상품을 갖춰나갈 계획”이라고 하며 “상품과 더불어 보다 알찬 여행을 위해 기내에 준비되어 있는 다양한 식음료도 즐겨보시길 추천한다”라고 전했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