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1:20 (목)
NEW 슈퍼푸드 프롬 제주 ‘아티초크 레이어링 라인’ 출시
NEW 슈퍼푸드 프롬 제주 ‘아티초크 레이어링 라인’ 출시
  • 최선은 기자
  • 승인 2018.02.01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퍼푸드 ‘아티초크’ 추출물과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강력한 수분 충전과 피부 밸런스 유지슈퍼푸드 ‘아티초크’ 추출물과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강력한 수분 충전과 피부 밸런스 유지
내 피부 상태와 상황에 맞게 다양한 레이어링 조합이 가능한 맞춤형 수분케어
잘게 쪼갠 조밀한 유효 성분이 빠르고 산뜻하게 피부에 흡수…7 스킨법 등 레이어링 스킨케어에 최적화

▲ [사진설명]이니스프리 슈퍼푸드 프롬 제주-아티초크 레이어링 라인

[스페셜타임스]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www.innisfree.com)가 건강한 슈퍼푸드 원료로 개인의 피부에 맞게 여러 번 덧바르는 ‘아티초크 레이어링 라인’을 출시했다.
 
‘아티초크 레이어링 라인’은 ‘아티초크’ 추출물과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피부에 강력한 수분을 충전하고 밸런스를 유지해주는 수분케어 라인이다.

‘먹는 꽃봉오리’라 불리우는 서양의 불로초 ‘아티초크’는 겹겹이 꽉 찬 수분과 항산화력을 가진 슈퍼푸드로 풍부한 수분과 항산화 에너지를 머금고 있어 수분을 촘촘히 쌓고 속당김 없는 편안한 피부로 가꿔준다. 아티초크 추출물, 히알루론산 등의 보습 성분을 잘게 쪼개는 ‘초핑(chopping) 공법’을 적용해 피부 속까지 수분의 빠른 흡수를 도와준다.
 
이번 신제품은 계절과 날씨, 피부 상태에 따라 맞춤 레이어링 조합이 가능하도록 ▲아티초크 레이어링 스킨(라이트/인텐스), ▲아티초크 레이어링 크림(라이트/인텐스), ▲아티초크 레이어링 피니싱 밤으로 다양하게 선보인다. ‘7스킨법’ 등 자신의 피부에 맞게 레이어링 횟수를 조절하는 최신 스킨케어 트렌드를 반영해 ‘겹수분 레이어링 레시피’를 직접 만들어 활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출시를 기념해 2월 1일부터 슈퍼푸드 라인 최초로 구매 지원금 이벤트를 진행한다. 페이스북(https://goo.gl/jpWXg9)으로 접속하면 3,000원 지원금 쿠폰이 발급된다(발급받은 쿠폰은 이니스프리 홈페이지에서 등록하여 사용가능하며 쿠폰발급은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쿠폰은 2월 한 달간 이니스프리 홈페이지에서 아티초크 레이어링 스킨 또는 크림 구매 시 사용 가능하다.
 
건강한 제주 슈퍼푸드 원료와 더 좋은 추출 방식으로 탄생한 ‘아티초크 레이어링 라인’은 전국 이니스프리 매장과 홈페이지(www.innisfree.com)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