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5:00 (토)
‘캠핑클럽’ 속 성유리 아이템 화제!
‘캠핑클럽’ 속 성유리 아이템 화제!
  • 최선은
  • 승인 2019.08.05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출처 : 맥스클리닉
이미지 출처 : 맥스클리닉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요새 핫한 걸그룹을 꼽자면 단연코 ‘핑클’일 것이다. 1세대 걸그룹 핑클은 1998년에 데뷔해 2000년대 초반까지 전성기를 누리다 멤버 각자의 개인활동을 진행해 왔다. 그런 그들이 14년만에 완전체로 ‘캠핑클럽’을 통해 뭉쳤다. 

 

캠핑클럽에서 특히 주목 받고 있는 멤버는 성유리. 데뷔 시절이나 지금이나 여전한 미모를 뽐내고 있어 시청자들에게 찬사를 받고 있다. 이제는 어리지만은 않은 나이지만, 핑클의 막내로서 궂은 일도 마다하지 않고 언니들을 돕는 모습은 사랑스럽기까지 하다. 조근조근한 말투와 애교 가득한 장난기로 흐뭇한 미소를 유발한다.

 

이런 러블리한 매력 탓에 방송에서 그녀가 바르거나 걸치고 나오는 아이템들이 화제다.

 

#첫 회부터 등장해 남다른 존재감 드러낸 ‘성유리클렌징’…실제 성유리가 애용하는 제품

 

성유리는 ‘캠핑클럽’에서 폭풍 세안을 하며 멤버들의 관심을 집중시키는 등 남다른 클렌징 방법을 선보였다.

 

첫 회 방송에서 멤버들이 함께 잘 준비를 위해 세안하는 장면에서 성유리가 극찬하며 멤버들에게도 사용을 권한 ‘성유리클렌징’ 제품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2회차와 3회차에도 동일한 제품이 연속 등장했고, 성유리가 실제 애용하는 클렌징 제품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해당 제품은 럭셔리 스파케어 브랜드 ‘맥스클리닉’의 ‘임페리얼 캐비어 오일폼’으로 2중 세안 없이 메이크업부터 노폐물까지 한 방에 클렌징 할 수 있는 올인원 제품이다. 세안 후에도 속 당김 없이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맥스클리닉에 따르면, 첫 방송 이후 ‘임페리얼 캐비어 오일폼’을 포함 해당 카테고리의 반전오일폼 클렌저에 대한 구매가 300% 늘어났으며 홈쇼핑 방송 종료 전에 전량 매진을 기록하는 등 소비자들의 반응도 뜨겁다.

 

성유리는 평소 자기 관리에 철저하다고 알려져 있으며, 맑은 피부톤과 탄력있는 피부결로 현재 맥스클리닉 브랜드 뮤즈로써 2년 째 함께 해 오고 있다.

 

#‘성유리 선글라스’도 화제… ‘VIEU’ 브랜드 제품

 

방송에서 성유리가 착용한 선글라스를 궁금해하는 시청자들도 많다. 성유리의 예쁜 얼굴형을 돋보이게 해주는 선글라스는 뷰(VIEU) 브랜드의 ‘도로시’ 제품으로 모델명은 도로시 C01로 알려져 있다.

 

VIEU는 2018년 롯데백화점이 론칭한 선글라스 PB브랜드로 트렌디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인기다.

 

#스타일아이콘 답게 패션아이템도 눈길…‘성유리 점퍼’, ‘성유리 멜빵바지’ 인기!

 

첫 방송에서 핑클이 하루 일과를 마무리하는 과정에서 성유리가 입은 몽클레어 점퍼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해당 방송 이후 시청자들이 제품 품번을 서로 물어보는 사례도 있었다.

 

또한 최근 방영된 21일 방송에서 성유리가 착용한 멜빵바지는 성유리의 동안 이미지를 더욱 돋보이게 했다. 해당 의상은 브랜드 유라고의 ‘카치온 점프수트’다. 방송에 노출된 이후 시청자들의 관심이 높아져 브랜드 측에서는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기도 했다.

 

이와 같이 원조 ‘걸그룹 요정’ 이었던 핑클에 대한 관심이 끊이지 않고 있어, 새로운 ‘유통업계 완판 요정’으로 자리할 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