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국민 게임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 사전 예약 시작
게임빌, 국민 게임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 사전 예약 시작
  • 최선은
  • 승인 2019.08.05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게임빌(대표 송병준, www.gamevil.com)이 9월 출시 예정인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의 국내 사전 예약을 5일부터 실시한다.

 

이번 사전 예약은 브랜드 페이지(https://bss.gamevil.com)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구글플레이에서도 신청할 수 있다. 사전 예약에 참여하면  마선수 인기투표 이벤트를 통해 선정될 인기 마선수를 획득할 수 있고, 그 외에도 풍성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브랜드 페이지에서는 공식 홍보 영상과 OST가 포함된 트레일러 및 4종의 플레이 영상을 최초로 공개하며, 게임 속 야구 캐스터로 변신한 배성재 아나운서의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 녹음 메이킹 필름도 확인할 수 있다. 새로운 마선수들도 추가로 공개한다. 타자 마선수로는 ‘킹타이거’, ‘엘핀’, 투수 마선수로는 ‘바이올렛’, ‘붕붕머신’, ‘레오니’, ‘드래고나’가 첫 선을 보인다. 사전 예약을 기념해 ‘이번 시즌 가장 먼저 함께 하고 싶은 마선수 투표’와 친구 초대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결과에 따라 득표 1위 마선수를 보상으로 지급하며, 초대한 친구가 사전 예약에 참여하면 전작의 아이덴티티를 표현하는 추억의 아이템인 ‘호크아이’, ‘엄마의 도시락’ 등 아이템을 증정한다. 

 

‘게임빌프로야구’ 시리즈는 2002년부터 2013년까지 폭넓은 유저층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으면서 국내 1천7백 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대표적인 국민 모바일게임이다.  9월 출시 예정인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는’ 이전 시리즈들의 인기 요소였던 ‘나만의 선수’, ‘마선수’ 등 육성 요소를 계승하고 발전시켰으며, 최신 트렌드에 맞게 풀 3D 그래픽을 적용했다. 게임빌은 캐주얼 판타지 요소를 가미한 비라이선스 모바일 야구 게임이라는 차별화된 장르를 통해 1등 야구 게임 신화를 재 창조하겠다는 출사표를 던졌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 공식카페(https://cafe.naver.com/gamevilbss)와 브랜드 페이지(https://bss.gamevi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sechoi@special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