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20:10 (수)
HJ 비즈니스센터, 설 맞이 독립 사무실 최대 30% 할인 프로모션 실시
HJ 비즈니스센터, 설 맞이 독립 사무실 최대 30% 할인 프로모션 실시
  • 최선은 기자
  • 승인 2018.02.02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서울 종로구 광화문역과 강남 선릉역에 두 개의 지점을 운영하는 HJ 비즈니스센터가 민족 대명절인 설을 맞이해 독립 사무실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설 연휴에 사무실 공간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마련한 것으로 HJ 비즈니스센터는 1인실부터 20인실까지 다양한 규모의 독립 사무실과 쉐어오피스 그리고 회의실을 운영하고 있다.

HJ 비즈니스센터는 입주 시기 및 기간에 따라 할인율이 상이하게 적용되며, 최대 30%까지 할인이 가능하다. 또한 설 연휴 동안 나오지 않는 기간은 추가로 계산되어 할인 받을 수 있다. 특히 동화면세점 빌딩에 위치한 광화문점에서는 2월 입주 시 순금 디퓨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추가로 실시한다.

HJ 비즈니스센터는 민족 고유의 명절인 설을 맞아 경제적인 부담을 덜면서 고급형 비즈니스센터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 많은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고객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HJ 비즈니스센터 설 맞이 독립 사무실 특별 할인 프로모션은 2월 1일부터 2월 28일까지 진행된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