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와 롯데백화점, 국내여행 활성화 이벤트 함께 열어
여기어때와 롯데백화점, 국내여행 활성화 이벤트 함께 열어
  • 최선은
  • 승인 2019.08.05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기어때 할인 쿠폰을 롯데백화점 앱 로그인 고객에게 선물하는 바캉스 이벤트가 열린다.
여기어때 할인 쿠폰을 롯데백화점 앱 로그인 고객에게 선물하는 바캉스 이벤트가 열린다.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국내 1위 종합숙박·액티비티 예약서비스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대표 황재웅)이 롯데백화점과 함께 올 여름, 국내 여행에 나서는 고객을 위한 행사에 나선다. 롯데백화점 앱 로그인 고객을 대상으로 1만원 할인 쿠폰을 선물하는 이벤트다. 

 

백화점의 쇼핑 정보를 받아보는 ‘마케팅 수신’에 동의하면 여기어때 쿠폰 번호를 확인할 수 있다. 쿠폰은 여기어때 앱에 등록해 우리나라 숙박시설과 액티비티를 예약하는 데 사용 가능하다. 쿠폰 다운로드 이벤트는 이달 9일까지, 사용 가능 기간은 다음달 30일까지다.

 

여기어때는 “알찬 바캉스와 합리적인 쇼핑을 고민하는 고객을 위해 쇼핑 정보와 할인쿠폰을 동시에 선물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북캉스(book+vacance)’를 준비하는 사용자를 위해 교보문고와 손을 잡았다. 교보문고 온라인 몰에서 도서를 구매한 고객은 여기어때 쿠폰 5,000원권을 함께 수령한다. 쿠폰은 숙박, 액티비티 상품 모두에 적용 가능하다. 여기어때의 전국 호텔과 펜션, 게스트하우스 등 전국 5만개 숙박 상품과 테마파크, 워터파크, 스파, 축제와 공연, 키즈카페, VR 체험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예약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 이벤트 쿠폰의 등록 및 사용 기간은 9월 30일까지.

sechoi@special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