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5:20 (금)
'신션한 남편' 껌딱지 남편 김정태, 편지 한 장 남기고 사라졌다?
'신션한 남편' 껌딱지 남편 김정태, 편지 한 장 남기고 사라졌다?
  • 정시환 기자
  • 승인 2019.08.06 1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스카이드라마(skyDrama) ‘신션한 남편’
사진제공= 스카이드라마(skyDrama) ‘신션한 남편’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6일 방송되는 ‘신션한 남편’에서는 김정태와 아내의 뒤바뀐 모습이 공개되는 것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자아낸다.

 

앞선 방송에서 김정태는 편지 한 장만 남겨놓고 집에서 사라져 모두를 놀라게 했다. 수많은 짐을 챙겨 집을 떠나는 그의 수상한 움직임은 첩보 영화를 떠올리게 만들었다고. 김정태가 도착한 곳은 캠핑장이었다. 김정태는 도착과 동시에 가족들을 위한 요리를 시작해 놀라움을 자아냈다는 후문.

 

같은 시각 아내 전여진과 두 아들 지후-시현은 김정태가 집안 곳곳에 숨겨놓은 단서를 이용해 캠핑장 위치를 추리하기 시작했다. 지후와 시현은 깜짝 퀴즈의 향연에 눈을 초롱초롱 빛내며 즐거워했다고. 척척 진행되는 캠핑 이벤트부터 두 아들을 즐겁게 만드는 법까지 잘 아는 김정태 모습은 ‘신션한 남편’ 스튜디오 식구들은 감탄을 연발했다.

 

이렇게 캠핑장에 도착한 아내 전여진이 남편 김정태에게 잔소리를 시작했다고. 요리에 집중한 김정태와 그런 그를 쫓아다니며 참견하는 아내 전여진. 평소와 역할이 바뀐 부부의 모습이 큰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과연 180도 바뀐 모습을 보여줄 김정태-전여진 부부의 캠핑은 어떻게 마무리될지, 김정태가 가족들을 위해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캠핑에 대해 두 아들은 어떤 반응을 보일지 궁금하다. 이 모든 이야기는 8월 6일 화요일 밤 9시 방송되는 스카이드라마(skyDrama) ‘신션한 남편’에서 확인할 수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