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04:00 (목)
티웨이항공, 연인을 위한 밸런타인데이(Valentine Day)특가
티웨이항공, 연인을 위한 밸런타인데이(Valentine Day)특가
  • 최선은 기자
  • 승인 2018.02.02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티웨이항공이 2월 14일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사랑하는 연인을 위한 특가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번 특가 이벤트는 오는 5일(월) 오전 10시부터 14일(수)까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대상은 연인끼리 함께 하기 좋은 마카오, 대만의 타이중과 가오슝, 원저우 노선으로 선정됐다. 탑승기간은 3월 25일(일)부터 10월 27일(토)까지로 일부 제외 기간이 있으며, 예약 상황에 따라 조기에 마감될 수 있다.
​​
밸런타인데이를 앞둔 특가인 만큼 티웨이항공은 사랑하는 연인을 위한 달콤한 이벤트를 더했다. 특가 이벤트 기간에 항공권을 구매한 뒤, 본인의 인스타그램 혹은 페이스북에 연인과의 사진을 '#티웨이항공#발렌타인데이#특가#프로모션#타이중#가오슝#마카오# '의 해시태그를 해 올린 뒤, 해당 URL을 티웨이항공 이벤트 페이지에 올리면 된다.

이 중 세 쌍의 커플을 추첨해 호텔 무료 숙박권을 증정한다. 또한 일본과 홍콩, 마카오, 대양주 노선을 이용하는 고객들 위해 포켓 와이파이 추가 할인도 제공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티웨이항공 이벤트 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연일 강추위가 기승을 부리는 요즘,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달콤하고 따뜻한 해외 여행을 계획해 보시길 바란다"며 "항공권 예매 시 번들 서비스를 통한 더욱 합리적인 패키지를 추천한다"고 밝혔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