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2:10 (금)
신션한 남편 신동엽 “아내에게 부탁할 때는 넘어지거나 다쳐야..”
신션한 남편 신동엽 “아내에게 부탁할 때는 넘어지거나 다쳐야..”
  • 정시환 기자
  • 승인 2019.08.06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스카이드라마(skyDrama) ‘신션한 남편’
사진제공= 스카이드라마(skyDrama) ‘신션한 남편’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6일 방송되는 ‘신션한 남편’에서는 결혼 14년 차 신동엽과 결혼 16년 차 션이 2MC로 나서 유쾌한 재미를 안겨주고 있다.

 

특히 신동엽과 션의 극과 극 솔루션이 재미를 배가 시킨다. 마음만은 최고의 남편인 신동엽의 꾀돌이 면모가 돋보이는 솔루션과 국민남편 션의 모범답안 솔루션이 대조돼 웃음을 자아내는 것. 다양한 상황에서 두 MC가 각각 어떤 솔루션을 제안할지 지켜보는 것이 재미 포인트라는 반응이다.

 

오늘 이러한 2MC의 극과 극 솔루션이 이어질 전망. 이날 결혼 6주년을 맞아 첫 가족 캠핑을 떠난 주아민 부부의 이야기가 공개됐다. 평소 캠핑이 취미인 유재희와 생애 첫 캠핑을 떠난 주아민의 여행 내내 계속된 의견 충돌이 스튜디오를 긴장하게 만들었다.

 

이를 지켜보던 신동엽이 아내와 의견이 충돌할 때 자신의 의견을 어필하는 백전백승 비법을 공개했다고. 신동엽은 “최고의 분위기 속에서 아내가 행복해할 때 그 얘기를 꺼내면 아내가 수긍해준다”고 말하며 꾀돌이 남편 면모를 드러냈다는 전언. 이어 신동엽이 “아내가 뭔가 부탁할 때도 넘어지거나, 다치며 수고하는 것을 생색을 내야 한다”고 덧붙여 현장을 빵 터지게 만들었다고 한다.

 

그런가 하면 션은 “저는 자전거 타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 아내 정혜영과 라이딩을 함께 하고 싶어 방법을 강구했다. 결국 정혜영과 함께 자전거를 타고 70km라는 먼 거리를 달렸고, 아내 또한 즐거워했다”고 밝히며 아내와 취미를 공유하는 자신만의 특별한 방법을 전수했다는 후문.

 

꾀돌이 남편 신동엽과 모범남편 션의 귀에 쏙쏙 들어오는 솔루션은 8월 6일 화요일 밤 9시 방송되는 스카이드라마(skyDrama) ‘신션한 남편’에서 확인할 수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