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07:40 (목)
KFC, 말복 맞이해 두 번째 한정판 ‘옴팡이팩’ 재출시
KFC, 말복 맞이해 두 번째 한정판 ‘옴팡이팩’ 재출시
  • 최선은
  • 승인 2019.08.06 2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KFC 옴팡이팩
사진= KFC 옴팡이팩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글로벌 치킨 전문 브랜드 KFC가 지난 5월 첫 출시 당시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던 ‘옴팡이팩’을 다시 한 번 한정판으로 재출시한다.

 

‘옴팡이팩’은 지난해 카카오톡 이모티콘 판매 1위를 달성한 인기 이모티콘 ‘옴팡이’와 콜라보레이션 한 제품으로, 말복을 맞이해 새로운 구성으로 6일부터 오는 19일까지 선보이게 됐다.

 

이번에 선보인 ‘옴팡이팩’은 트리플리치오리지널버거와 징거버거, 핫크리스피 치킨 2조각, 올쉐킷치즈, 콜라, 옴팡이 인형으로 구성됐으며, 선착순으로 판매된다.  

 

이 중 ‘트리플리치오리지널버거’는 이번 ‘옴팡이팩’에 새롭게 포함된 신제품으로, 매콤한 소스와 진한 풍미가 느껴지는 치즈 소스, 고소하고 담백한 화이트 소스가 어우러진 버거다. 컬러풀한 비주얼과 다채로운 맛을 선사하며, 큼직한 치킨과 어니언링 등 다양한 재료가 어우러져 풍부한 식감을 자랑한다.

 

KFC관계자는 “옴팡이팩은 합리적인 가격에 푸짐한 구성과 귀여운 캐릭터 인형으로 첫 출시 당시,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다”며 “새로운 옴팡이팩 역시 푸짐한 구성과 신메뉴까지 포함됐으며, 선착순 판매로 조기 종료가 예상되니, 빠른 시일 내에 방문하길 추천한다”고 말했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