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9:00 (목)
애니메이션 ‘스톤에이지: 전설의 펫을 찾아서’ 파트2 방영
애니메이션 ‘스톤에이지: 전설의 펫을 찾아서’ 파트2 방영
  • 최선은 기자
  • 승인 2018.02.05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인공 우디와 토비 박사 일당 간의 본격적인 대립과 모험주인공 우디와 토비 박사 일당 간의 본격적인 대립과 모험
지난 1월 31일, 방영 이후 최고 시청률 기록

[스페셜타임스] ‘스톤에이지: 전설의 펫을 찾아서’ 파트2가 1월 24일부터 3월 14일까지 KBS 2TV를 통해 매주 수요일 오후 5시에 방송되며, 2월 9일부터 5월 4일까지는 투니버스 등 케이블 채널에서고 시청 가능하다.
 

파트1(1화~26화)에서 ‘스톤에이지’ 등장 인물들이 그려나가는 코믹한 단편 에피소드를 다뤘다면 이번 파트2(27화~52화)에서는 주인공 우디와 기계문명을 다시 일으키려는 토비 박사 일당 간의 본격적인 대립을 담고 있다.


‘스톤에이지: 전설의 펫을 찾아서’는 넷마블의 대표 모바일 게임 ‘스톤에이지’의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해 만든 작품이다. 공룡과 인간이 공존하는 미래의 석기시대를 배경으로 한 코믹액션 어드벤처 장르로 초보 조련사 ‘우디’가 다양한 공룡들을 자신의 펫으로 만들며 최고의 조련사로 성장해 나가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넷마블은 파트2 방영을 기념해 유튜브 채널 구독 이벤트를 2월 15일부터 실시하며,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스톤에이지 게임 쿠폰, 완구상품 등을 추첨 증정할 예정이다.
 
‘스톤에이지: 전설의 펫을 찾아서’의 지난 에피소드는 공식 유튜브 채널(https://goo.gl/NpkgBw)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지난 2016년 6월 출시한 ‘스톤에이지’는 전 세계 2억 명이 즐긴 온라인 게임 ‘스톤에이지’ IP(지적재산권)를 모바일로 재탄생 시킨 게임으로 누구에게나 친숙한 공룡 캐릭터를 수집하고 성장시키는 재미요소와 턴제 방식의 전략성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