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스스톤 새 확장팩 울둠의 구원자 오늘 출시
하스스톤 새 확장팩 울둠의 구원자 오늘 출시
  • 최선은
  • 승인 2019.08.07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블리자드 제공
사진= 블리자드 제공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 www.blizzard.com)는 자사의 첫 스마트폰 게임이자 인기 무료 디지털 카드 게임인 하스스톤(Hearthstone�)의 모험 가득한 새 확장팩, 울둠의 구원자(Saviors of Uldum™)를 오늘 출시했다. 올 한 해에 걸쳐 선보이는 하스스톤 3부작 가운데 두 번째를 차지하는 울둠의 구원자에서는 퀴퀴한 무덤, 강력한 유물과 심장을 뛰게 하는 위험이 기다리는 고대 문명인 울둠이 드디어 모습을 드러내는 가운데, 새로운 하수인과 주문, 그리고 바람에 휩쓸린 울둠의 사막에서 파헤쳐낸 무기들로 덱 구성 가능성을 확장시켜 줄 135장의 새 카드가 등장한다.

 

울둠의 구원자와 함께 신나는 탐험가 연맹(League of Explorers)도 돌아온다!  짜릿한 모험을 선사할 엘리스 스타시커(Elise Starseeker), 브란 브론즈비어드(Brann Bronzebeard), 핀리 므르글턴 경(Sir Finley Mrrglton)과 리노 잭슨(Reno Jackson) 등 하스스톤의 최고 인기 캐릭터 네 명이 전설에 길이 남을 만큼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화려하게 등장한다. 모험에 나선 이들 고고학자 4인조는 플레이어의 덱에 중복된 카드가 없을 때 발동되는 강력한 전투의 함성(Battlecry) 효과로 무장하고 있다.

 

또, 울둠의 구원자에서는 게임판의 모든 하수인을 사랑스러우면서도 공격적인 양서류 멀록으로 모두 변신시키는 멀록 역병(Plague of Murlocs)과 같이 강력한 힘을 지닌 역병(Plague) 카드가 선보인다. 아울러 고대의 최첨단 방부 처리 기술에 힘입어, 비록 하수인이 처치되더라도 체력이 1만 남은 상태로 악착 같이 되살아나는 것을 의미하는 새로운 키워드 환생(Reborn) 역시 플레이어들을 기다린다.  나아가, 아홉 가지 영웅 직업 모두 신규 퀘스트(Quests)에 도전할 수 있으며, 완료 시 보상으로 새 영웅 능력이 주어진다.

 

J. 알렌 브랙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사장(J. Allen Brack, president of Blizzard Entertainment)은 "울둠의 구원자는 게임의 전략적 가능성의 지평을 크게 넓히면서 하스스톤 만이 가진 모든 개성과 재미를 반영하고 있다. 탐험가 연맹이 다시 활약하는 모습을 볼 수 있어 설레며, 플레이어들이 이 새 확장팩을 통해 어떤 덱을 구성하고 얼마나 창의적인 플레이를 풀어낼 지 기대된다”고 말했다.

 

하스스톤은 정기적인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플레이어들에게 일 년 내내 새롭고 흥미로운 플레이 방식을 선사한다. 올 첫 확장팩인 어둠의 반격(Rise of Shadows™)을 시작으로 한없이 계속해서 즐길 수 있는 1인 모험 모드 달라란 침공(Dalaran Heist)이 이어졌으며, 그 밖에도 카드 팩과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한 골드를 보상으로 제공하는 여러 무료 게임 내 이벤트가 진행되어 왔다. 다음 달에는 울둠의 구원자 확장팩 테마로 구성된 1인 모험 모드, 공포의 무덤(Tombs of Terror)에서 탐험을 계속할 수 있다. 선한 목적을 달성한다는 미명 하에 저질러진 사악하고 기발한 반전을 담아낸 공포의 무덤은 완전히 새로우면서도 오랫동안 계속해서 즐거움을 제공할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공포의 무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곧 발표될 예정이다.

 

울둠의 구원자 카드 팩은 하스스톤 투기장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으며, 다른 하스스톤 카드 팩과 동일한 가격으로 게임 내 골드나 실제 화폐를 이용하여 구매할 수 있다.  또, 확장팩이 출시된 지금부터 일정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하는 플레이어에게는 이번 확장팩의 신규 전설 퀘스트 카드 가운데 하나를 무작위로 증정한다.*

 

하스스톤 최신 확장팩 울둠의 구원자에 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www.saviorsofuldum.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