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티, 8월 8일 원더브라 ‘원더데이’ 특별 프로모션 실시
그리티, 8월 8일 원더브라 ‘원더데이’ 특별 프로모션 실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19.08.07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리티 제공
그리티 제공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전문기업 그리티는 언더웨어 업계의 연중 대표적인 행사이자, 푸쉬업 브라 브랜드 ‘원더브라’의 브랜드 데이인 ‘원더데이’를 맞아 8일 단 하루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원더데이’는 원더브라의 아이덴티티를 알리기 위해 그리티가 고안한 것으로 올해 6년 째 진행하는 이벤트다. 원더브라만의 탁월한 더블 볼륨업 효과를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브라컵을 연상시키는 숫자 8이 더블로 겹쳐지는 8월 8일을 브랜드 기념일로 정했다.

 

그리티에 따르면 매년 ‘원더데이’ 행사 때 마다 원더브라의 기존 소비자들은 물론 신규 고객들의 참여가 잇따르고 있다. 평소에 없었던 원더데이 특가 판매 이벤트뿐 아니라 소비자들이 공감하며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 함으로써 언더웨어 업계 대표적인 행사 중 하나로 자리 잡았다. 올해도 원더브라의 연중 가장 큰 행사답게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은 물론 홈쇼핑까지 다양한 유통채널에서 진행한다.

 

원더브라 공식 브랜드몰 ‘원더브라몰’에서는 8일 하루 동안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총 8번의 매 시간 정각마다 88원 또는 880원의 초대박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8일 이벤트 시간 동안 신규 회원 가입 시, 1천원의 즉시 적립금도 제공한다. 또한 스페셜 특가 프로모션으로 ‘원더브라 x 카카오프렌즈 스페셜 에디션’ 브라와 팬티 1 세트를 29,000원, 남성 드로즈 1종 19,000원에 판매하며, 구매 시 카카오프렌즈 여행용 러기지택과 부채를 증정한다. 원더브라 x 카카오프렌즈 스페셜 에디션 브라 팬티 4 세트 패키지는 98,000원에 판매하며, 구매 혜택으로 카카오프렌즈의 비치타월과 부채를 선물로 증정한다.

 

오프라인 원더브라 매장에서도 역시 특별한 혜택을 마련했다. 8일 하루 동안 ‘원더브라 x 카카오프렌즈 스페셜 에디션’ 전 품목을 50% 할인가로 선 보인다. 또 브라와 팬티 세트상품으로 구매 시, 특별 선물로 카카오프렌즈 팬티 2매를 증정한다. 단, 매장 별로 취급 상품에 따라 이벤트는 상이할 수 있으며, 전국 원더브라 매장에서 다양한 원더데이 특전을 만나 볼 수 있다.

 

‘원더데이’ 본 행사에 앞서 홈쇼핑 채널에서는 지난 8월 4일 GS홈쇼핑에서 미리 만나는 원더데이 특집 생방송을 진행 한 바 있다. 오전과 오후 2회에 걸쳐 진행한 이날 방송에서 와이어프리 브라, 팬티 4세트와 시크릿팬티 3종으로 구성된 ‘원더데이 특가 패키지’ 상품이 총 30,575세트가 판매되어, 25억 8천만원(주문 소비자가 기준)의 놀라운 매출 성과를 기록하기도 했다. 이런 폭발적인 홈쇼핑 고객 반응에 힘입어 8월 17일 밤 10시 30분 현대홈쇼핑에서 앵콜 원더데이 특집 생방송이 진행 될 예정이다. 

 

그리티 사업본부장 장성민 상무는 “원더데이는 원더브라의 연중 가장 큰 브랜드 데이로 원더브라를 아직 경험해보지 못한 고객에게는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하고, 기존 원더브라 고객에게는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라며 “온 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특가 상품 및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으니 이번 경제적인 특가를 통해 많은 분들이 원더브라를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그리티는 언더웨어 업계의 극성수기인 여름철을 맞아 쾌적한 착용감을 위한 냉감소재를 적용한 기능성 언더웨어와 평상복으로도 입을 수 있는 이너웨어 등의 패션 언더웨어 등을 다양하게 출시해 고객들의 높은 호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jjubika1@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