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레전드 공포특집’ 온다! 에이스 송지효마저 벌벌 떤 레이스의 정체는?
런닝맨 ‘레전드 공포특집’ 온다! 에이스 송지효마저 벌벌 떤 레이스의 정체는?
  • 정시환 기자
  • 승인 2019.08.10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SBS '런닝맨'
사진= SBS '런닝맨'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11일(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여름 맞이’ 역대급 공포특집으로 꾸며진다.

 

앞서 ‘런닝맨’은 지난주 방송 직후, 공포 영화를 방불케 하는 ‘공포특집’ 편 예고 영상을 공개했고, “이건 레전드 공포특집”, “” 등 누리꾼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이번 레이스에서는 멤버들이 힌트가 숨겨져 있는 공포의 방으로 들어가 의문의 미션을 수행해야만 힌트를 찾아 나올 수 있는 공포 미션이 주어졌다. 하지만 멤버들은 공포의 방에 들어가야만 힌트를 찾아 나올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문 앞에서 머뭇거리며 서로 들어가라고 떠밀기에 바빴다는 후문이다. 정체 모를 귀신들의 예고 없는 등장에 역대급 공포가 펼쳐졌고, 레이스 현장 곳곳에서 멤버들의 비명이 난무했다고 전해져 더욱 기대를 모은다.

 

급기야 송지효는 녹화 도중 뛰쳐나오며 “레이스고 나발이고 무서워 죽겠다”며 소리를 쳐 현장을 폭소케 했고, ‘런닝맨 겁쟁이 3인방’ 하하&이광수&양세찬 세 사람은 서로 먼저 들어가라며 몸싸움까지 벌여 공포 속에서도 큰 웃음을 만들어냈다.

 

여름을 시원하게 날려줄 역대급 공포특집 레이스는 11일 일요일 오후 5시에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jjubika1@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