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2:00 (목)
딜카 이벤트, 오후 4시 오퀴즈 '○○' 정답 공개
딜카 이벤트, 오후 4시 오퀴즈 '○○' 정답 공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19.10.04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글 KWAVE 제공
사진 / 글 KWAVE 제공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오늘(4일) 오후 4시 OK캐쉬백의 오퀴즈 천만원이벤트에 '딜카 이벤트' 퀴즈 출제를 시작했다.

 

오늘의 오퀴즈 천만원이벤트의 정답자에게는 총 1000만 원의 상금이 주어지며 오후 4시 문제는 "지금 딜카에 신규가입하면 딜리버리 ○시간, 픽업/KTX ○○시간, 제주도 ○○시간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세 숫자의 합은?"로 공개되었다.

 

힌트는 네이버 검색창에서 '딜카 이벤트' 을 검색하면 쉽게 확인할 수 있다.

 

문제의 정답은 '54'이다.

 

한편 원하는 곳에서 배달 받고, 자유롭게 반납하는 새로운 카셰어링 딜카는 오퀴즈 천만원이벤트뿐만 아니라 직장인 커뮤니티 앱인 블라인드와 함께 진행하는 직장인 소확행 응원 이벤트로도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직장인 소확행 응원 이벤트는 블라인드 앱을 통해 참여 가능하며, 블라인드 앱에서 자신이 꿈꾸는 소확행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참여 시 200P가 제공됨과 동시에 참여자 전원에게 딜카 3시간 소확행 지원 쿠폰을 제공하며, 선정을 통해 1명에게는 딜카 1년 소확행 지원 쿠폰과 딜카의 광고모델인 신세경과의 만남 기회가 주어진다.

 

딜카 관계자에 의하면 "직장인 소확행 응원 이벤트는 참여만 해도 딜카 3시간 소확행 지원 쿠폰이 제공되며 추첨을 통해서 딜카 3개월, 6개월 그리고 최대 1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지원 쿠폰을 받을 수 있는 행사."라며 "직장인들에게는 참여만 해도 그야말로 소확행을 전해줄 있는 이벤트가 될 수 있으니 많은 관심을 가져달라"라고 덧붙였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