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6 16:10 (화)
안달로우 1만명 이벤트, 토스 행운퀴즈 실시간 정답공개
안달로우 1만명 이벤트, 토스 행운퀴즈 실시간 정답공개
  • 최선은
  • 승인 2019.10.07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토스 캡처
사진= 토스 캡처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7일 토스 행운퀴즈가 '안달로우 1만명 이벤트' 행운퀴즈 이벤트를 실시했다.

 

토스는 "미국&캐나다 6년 연속 판매 1위 내추럴 스킨케어 안달로우 내추럴스는 10월 한정 1만명 증정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놀라운 혜택과 함께 전美 1위 스킨케어를 만나보세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토스는 힌트는 네이버에 '안달로우 1만명 이벤트' 검색해 보라고 밝혔다.

 

‘안달로우 1만명 이벤트’ 토스 행운 퀴즈 정답은 문제가 변경되면 정답이 바뀔 수 있다.

 

첫번째 문제는 "미국&캐나다 6년 연속 판매 1위 내추럴 스킨케어 안달로우 내추럴스는 전 세계의 가장 까다로운 소비자들을 만족시켜왔습니다. 세계 최대 □□□ 마켓에서 가장 사랑받는 뷰티 브랜드 안달로우 내추럴스!"이다. 

 

정답은 '유기농'이다.

 

두번째 문제는 "미국&캐나다 1위 내추럴 브랜드 안달로우 내추럴스는 전 제품 세계 최초. '□□□□'인증 뷰티 브랜드 입니다. 안달로우 내추럴스는 고객들에게 가장 안전하고 건강한 제품만을 드린다는 책임감으로 200여가지의 원료를 3년에 걸쳐 '□□□□' 인증을 이뤄냈습니다."이다.

 

정답은 '논지엠오'이다.

 

세번째 문제는 "안달로우 내추럴스는 우리 피부가 더 좋아합니다! 고가의 프리미엄 영양크림에 사용되는 □□□□□□ 성분은 안달로우 내추럴스의 전 제품에 아낌없이 들어있으며, 베이스는 알로에베라잎즙, 각종 베리를 비롯한 수십가지의 식물영양성분까지! 안달로우 내추럴스의 피부과학 핵심성분 □□□□□□ 에 들어갈 말은 무엇을까요?"이다.

 

정답은 '식물줄기세포'이다.

 

네번째 문제는 "안달로우 1만명 이벤트는 미국 캐나다 1위 제품에 대한 한국 고객님들의 체험을 선사합니다! 회원가입만해도 모든 분들께 천연 곤약 퍼프와 미국 베스트셀러 여행용 크림세트와 스킨케어 쿠폰 1만원, 가입시 3000포인트까지! 총 ○○,○○○ 원 상당의 선물을 드립니다."이다.

 

정답은 '34800'이다.

 

다섯번째 문제는 "광고와 모델을 쓰지않고 제품력 그리고 고객들의 자발적인 입소문과 재구매율로 미국&캐나다 6년연속 1위를 차지한 안달로우 내추럴스! 공식몰에서 매월 베스트 리뷰어 10명을 선정하여 '○○'만원 상당의 스킨케어 세트를 선물합니다."이다.

 

정답은 '20'이다.

 

여섯번째 문제는 "안달로우 내추럴스의 베스트셀러인 아르간 스템셀 99.8% 내추럴 샴푸는 안전하고 건강한 성분은 기본, 유니크하고 혁신적인 6가지 헤어 솔루션으로 두피와 모발을 매일 건강하게 만들어 줍니다. 특히, 스위스 고유의 품종인 □□ □□ 사과의 줄기세포 배양 추출물을 기반으로 피부를 보호하여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 주는데요 미국 특허까지 출원하여 과학적 혁신으로 자연을 담아낸 안달로우! 여기서 □□ □□에 들어갈 사과 품종의 이름은?"이다.

 

정답은 '우트빌러'이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