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10:40 (목)
핑거스푼' 매직버블, 오전 10시 오퀴즈 ...'□□□□' 정답공개
핑거스푼' 매직버블, 오전 10시 오퀴즈 ...'□□□□' 정답공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19.10.10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글 KWAVE 제공
사진 / 글 KWAVE 제공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오늘(10일) 포인트 적립 서비스 OK캐쉬백의 오퀴즈 천만원이벤트에 '핑거스푼' 매직버블'가 초성퀴즈로 등장했다.

 

핑거스푼' 매직버블 오전 10시 문제는 "'핑거스푼' 매직버블 클렌저는 □□□□ 특허 성분이 들었다. □□□□에 들어갈 단어는?"로 문장 속 알맞은 단어를 맞추는 것이다.

 

핑거스푼' 매직버블 오전 10시 문제 정답은 '피부진정' 이다.

 

힌트는 네이버에서 '핑거스푼' 매직버블'를 검색하면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오늘(10일) 단 하루, 오전 9시부터 단 24시간 동안 핑거스푼의 전 제품을 2배 더 주는 타임세일을 시작하는 핑거스푼은 느리더라도 자연에서 유래된 성분을 연구하여 제품을 만드는 브랜드로 인공 향료와 색소가 0%인 안전한 제품만을 선보이며 특히 까다로운 엄마들에게 놀라운 감동을 선사하기로 이름 나 있다.

 

핑거스푼의 타임세일 이벤트는 재고 소진 시 품절되며, 물티슈 제품은 제외된다. 또한 신규회원 가입 시 2,500원 무료 배송 쿠폰과 2,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신규회원 가입 이벤트와 동시에 핑거스푼 모바일 앱에서 제품 구매 시 3%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핑거스푼 관계자는 “이 밖에도 핑거스푼 이벤트 기간 중 제품 구매 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적립금을 2배로 제공하고 올그린 물티슈와 올그린 미스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있다”라며 “ 오퀴즈 천만원이벤트에 응모하여 1000만 원의 행운과 함께 핑거스푼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니 많은 관심을 가져달라”고 덧붙였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