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07:00 (수)
네이처컬렉션 멤버십데이, 토스 행운퀴즈 실시간 정답공개
네이처컬렉션 멤버십데이, 토스 행운퀴즈 실시간 정답공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19.10.10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토스 캡처
사진= 토스 캡처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10일 토스 행운퀴즈가 '네이처컬렉션 멤버십데이' 행운퀴즈 이벤트를 실시했다.

 

토스는 "더페이스샵, 닥터벨머, 예화담, 비욘드, 이자녹스, 수려한, CNP 등 LG생활건강의 믿을 수 있는 브랜드를 한곳에서 만날 수 있는 뷰티편집샵 네이처 컬렉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토스는 힌트 네이버에 '네이처컬렉션 멤버십데이' 검색해 보라고 밝혔다.

 

‘네이처컬렉션 멤버십데이’ 토스 행운 퀴즈 정답은 문제가 변경되면 정답이 바뀔 수 있다.

 

첫번째 문제는 "네이처컬렉션의 10월 테마는 □□□ 네이처컬렉션 입니다."이다. 

 

정답은 '시월에'이다.

 

두번째 문제는 "네이처컬렉션에서 만날 수 있는 아이크림이 필요없는 이자녹스 에이지포커스 프라임 더블 이펙트 □□□□ 크림! ."이다.

 

정답은 '아이포올'이다.

 

세번째 문제는 "네이처컬렉션 멤버십데이 기간에 한방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크림인 예화담 환생고 보윤 크림을 30% 할인된 금액에 판매하며 추가로 □□□를 증정합니다."이다.

 

정답은 '마사저'이다.

 

네번째 문제는 "네이처컬렉션 멤버십데이 기간에는 투인원 브러쉬가 눈 앞뒤 3.5mm 히든존래쉬까지 촘촘하고 풍성한 인형 래쉬를 연출해주는 fmgt 투인원 카스카라를 50% 할인된 ○○○○ 원에 만나볼수 있습니다."이다.

 

정답은 '7500'이다.

 

다섯번째 문제는 "네이처컬렉션 멤버십데이 기간에는 깨끗한 컬러표현과 소프트한 입자감의 모노큐브 아이섀도우 매트를 30% 할인된 ○○○○ 원에 만나볼수 있습니다 "이다.

 

정답은 '3500'이다.

 

여섯번째 문제는 "네이처컬렉션 멤버십데이 기간에는 한번의 터치로 결점을 커버하는 릏ㅅ 잉크래스팅 크리미 컨실러를 20% 할인된 ○○○○ 원에 만나볼수 있습니다"이다.

 

정답은 '9600'이다.

 

일곱번째 문제는 "네이처컬렉션 멤버십데이 기간에는 fmgt 립케어 라인인 립케어 스틱, 립케어 크림, 그리고 립 □□□을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습니다."이다.

 

정답은 '스크럽'이다.

 

여덟번째 문제는 "네이처컬렉션 멤버십데이 기간에는 파우더처럼 보송하게 발리는 fmgt 루즈 파우더 매트를 30% 할인된 ○○○○○원에 만나볼 수 있습니다."이다.

 

정답은 '10500' 이다.

 

아홉번째 문제는 "지금 네이처컬렉션에서 한 방울의 잉크로 빈틈없이 밀착되는 무결점 고화질 파운데이션인 fmgt 잉크래스팅 파운데이션을 20% 할인된 ○○○○○원에 만나볼 수 있습니다.."이다.

 

정답은 '14400'이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