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6 17:10 (화)
너를 만난 여름, 토스 행운퀴즈 실시간 정답공개
너를 만난 여름, 토스 행운퀴즈 실시간 정답공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19.10.10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토스 캡처
사진= 토스 캡처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10일 토스 행운퀴즈가 '너를 만난 여름' 행운퀴즈 이벤트를 실시했다.

 

토스는 "아시아 NO.1 로맨스 흥행 돌풍 <너를 만난 여름> 10월 17일 대개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토스는 힌트 네이버에 '너를 만난 여름' 검색 후 '영화정보'를 확인해보라고 밝혔다.

 

‘너를 만난 여름’ 토스 행운 퀴즈 정답은 문제가 변경되면 정답이 바뀔 수 있다.

 

첫번째 문제는 "열일곱, 모든 게 서툴고 어설프지만 모든 게 좋았던 시간을 담은 영화 <너를 만난 여름>의 포스터 카피는 '가장 빛나는 □□ 네가 있었어'입니다."이다. 

 

정답은 '시간'이다.

 

두번째 문제는 "<나의 소녀시대> <장난스런키스> 를 뛰어넘은 아시아 NO.1 로맨스 흥행작 <너를 만나 여름>에서 전국 1등 물리의 신, 운동까지 만능인 완전체 최고의 소년 '위화이' 역을 밭은 배우는 □□□입니다.."이다.

 

정답은 '진비우'이다.

 

세번째 문제는 "10월 17일 개봉하는 영화 <너를 만난 여름>은 □□□, 모든게 서툴고 어설프지만 모든게 좋았던 시간을 담은 첫 연애 바이블 영화입니다.."이다.

 

정답은 '열일곱'이다.

 

네번째 문제는 "청춘스타 진비우와 하람두의 두근두근 달콤 케미를 볼 수 있는 영화 <너를 만난 여름>의 '로멘스 예고편'에서 진비우가 연주하는 악기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기타'이다.

 

다섯번째 문제는 "아시아 로코 신드롬의 시작 <나의 소녀시대>, 역대 국내 대만 영화 1위 <장난스런 키스>, 그리고 천만  □□□도 뛰어넘은 아시아 NO.1 로맨스 흥행작 <너를 만난 여름>"이다.

 

정답은 '알라딘'이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