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 피겨 퀸의 독보적 아우라 담긴 캠페인 화보 공개! ‘연느’미 폭발
김연아, 피겨 퀸의 독보적 아우라 담긴 캠페인 화보 공개! ‘연느’미 폭발
  • 최선은
  • 승인 2019.10.10 2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출처: 끌로에 (Chloé)
이미지 출처: 끌로에 (Chloé)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피겨 퀸’ 김연아의 독보적 아우라가 담긴 캠페인이 공개됐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 판매하는 한 프랑스 명품 브랜드는 10일, 피겨 퀸 김연아와 함께한 ‘끌로에 C 김연아 에디션(Chloé C Yunakim Edition)’과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캠페인 화보 속 김연아는 여전히 변치 않은, 독보적으로 우아한 미모와 분위기로 이목을 끈다.

 

김연아가 이번 캠페인 화보를 통해 선보인 가방은 끌로에와 함께 협업한 리미티드 컬렉션이다. 김연아가 지닌 우아하면서도 순수한 매력을 표현하기 위해 이번 시즌 주요 컬러인 라이트 클라우드와 화이트를 믹스했으며, 주 무대인 은반에서 영감을 얻어 가방의 C 모티프를 실버 메탈 소재로 선보인다.

 

또, 국내에서 소량만 한정으로 판매되는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수익금 일부는 김연아가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자선단체 ‘바보의 나눔’에 기부될 예정이다. 구매 시 김연아의 친필 사인을 증정한다.

 

화보 속 김연아의 가을 패션 스타일링 역시 눈길을 끈다. 김연아는 가을의 색감이 느껴지는 니트, 원피스 등으로 감각적인 프렌치 시크 룩을 선보였다. 여기에 자신의 이름을 딴 스페셜 에디션 백으로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주며 여왕의 기품과 우아함을 이끌어냈다.

 

김연아는 “이번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되어 기쁘다. 은반에서 영감을 얻은 실버 메탈 장식부터 컬러까지 나의 이름을 딴 스페셜 에디션이 아주 마음에 든다. 패션 필름 촬영도 즐거웠고,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는 뜻 깊은 프로젝트라 더욱 만족스럽다”고 전했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