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스타 게임즈, ‘레드 데드 온라인’에 새로운 전설의 현상수배범 ‘세르지오 빈첸차’ 공개
락스타 게임즈, ‘레드 데드 온라인’에 새로운 전설의 현상수배범 ‘세르지오 빈첸차’ 공개
  • 최선은
  • 승인 2019.10.10 2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드 데드 온라인
레드 데드 온라인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락스타 게임즈는 ‘레드 데드 온라인(RED DEAD ONLINE)’에 새로운 전설의 현상수배범 세르지오 빈첸차를 공개했다.

 

세르지오 빈첸차는 무정부주의 선동가이자 군인시절 명사수였던 퇴역 군인으로, 함정과 폭발물이 설치된 화재 감시탑에 숨어있으며 훈련받은 부하들이 지키고 있어 신중하게 접근해야 한다.

 

임무를 완료하면 24시간 이내에 특별 한정 색상의 잉글렛 스카프와 익스프레스 탄약 100발이 보상으로 제공된다.

 

수집가들은 박물학자 수집품인 벚나무 빗, 백로 알, 비터위드를 획득하여 마담 나자르에게 전달해 풍성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자유 조준 시리즈에도 ‘최고의 무기’에서 서바이벌 매치가 열려, 쓰기 힘든 무기를 사용해 상대방을 처치할수록 더 많은 점수를 얻을 수 있다.

 

락스타 게임즈는 이번주 레드 데드 온라인을 즐기는 플레이어들에게 5000 클럽 XP와 함께 모든 직업 임무, 도전, 이벤트에서 캐릭터 및 직업 XP가 30% 추가로 지급할 방침이다.

 

또한 할로윈 시즌을 맞이해 10월 10일부터 12월 12일 사이에 접속한 플레이어에게 도살자 가면을 무료로 제공할 계획이다.

 

더불어 10월 14일까지 개척자의 삶에 필요한 현상금 사냥꾼 자격증, 상인의 정육점 테이블, 수집가의 가방을 금괴 5개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소셜클럽 계정과 트위치 프라임 계정을 연동하거나 플레이스테이션 플러스 이용 중인 플레이어, GTA 온라인에서 숨겨진 트럼프 카드를 모두 찾은 플레이어에게 각각 현상금 사냥꾼 자격증, 정육점 테이블, 수집가의 가방을 무료로 지급할 예정이다.

 

윌러, 로슨 & Co.에서도 한정 기간 동안 신규 아이템이 추가된다. 폴웰, 딜레하이 모자, 프리에토 판초 등이 추가되어 구매할 수 있다.

 

‘레드 데드 온라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락스타 게임즈 뉴스와이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sechoi@special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