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3:20 (금)
삼성디지털프라자 건조기 이벤트, 토스 행운퀴즈 실시간 정답공개
삼성디지털프라자 건조기 이벤트, 토스 행운퀴즈 실시간 정답공개
  • 최선은
  • 승인 2019.10.11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토스 캡처
사진= 토스 캡처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11일 토스 행운퀴즈가 '삼성디지털프라자 건조기 이벤트' 행운퀴즈 이벤트를 실시했다.

 

토스는 "삼성 건조기 그랑데 잘 사고 잘 쓰는 법? 삼성 디지털프라자가 바로 정답 친절함과 전문성은 덤! 우리동네 핫플 삼성디프에서 요즘 세상 핫한 삼성 건조기 그람데 특별 이벤트 진행중!"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토스는 힌트 네이버에 '삼성디지털프라자 건조기 이벤트' 검색 해보라고 전했다.

 

‘삼성디지털프라자 건조기 이벤트’ 토스 행운 퀴즈 정답은 문제가 변경되면 정답이 바뀔 수 있다.

 

첫번째 문제는 "삼성 건조기 그랑데를 청결하게 관리할 수 있는 이유는? 바로 □□□□가 가능하기 때문이예요. □□□□로 청결하게 관리할 수 있어서 오래오래 사용해도 보송함은 그대로~ □□□□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직접청소'이다.

 

두번째 문제는 "삼성건조기 그랑데의 일체형 건조통과 더 커진 올인원 필터는 □□와 ☆☆ 걱정없이 구석구석 완벽한 건조를 가능하게 한답니다."이다.

 

정답은 '냄새먼지'이다.

 

세번째 문제는 "삼성건조기 그랑데는 마법의 ○○C로 저온제습 건조로 옷감 손상 걱정 없이 햇볕에 말린 듯 보송한 건조감을 느낄 수 있답니다."이다.

 

정답은 '60'이다.

 

네번째 문제는 "삼성디지털브라자에서 삼성 건조기 그랑데 구매 시 □□□□없이 짱짱한 보상 혜택을 누릴 수 있답니다."이다.

 

정답은 '회수조건'이다.

 

다섯번째 문제는 "삼성디지털프라자에서 삼성 건조기 그랑대 구매 시 최대 ○○만원의 보상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답니다 와우~"이다.

 

정답은 '20'이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