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6-22 12:50 (토)
하이엔드 의료 영상 개발업체 VITAL HealthCare, CMEF서 첫 데뷔
하이엔드 의료 영상 개발업체 VITAL HealthCare, CMEF서 첫 데뷔
  • PR Newswire
  • 승인 2024.04.13 2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하이2024년 4월 13일 /PRNewswire=연합뉴스/ -- 4월 11일 상하이에서 열린 제89회 China International Medical Equipment Fair(CMEF)에서 VITAL Group의 5개 핵심 사업부 중 하나인 VITAL HealthCare가 화려하게 데뷔했다. VITAL HealthCare는 이번 첫 번째 쇼케이스에서 그룹의 핵심 역량인 연구개발(R&D)과 풍부한 최고 품질의 원자재와 기기와 모듈 및 시스템 R&D 자원을 바탕으로 미래 지향적인 제품 개발 계획을 제시해서 큰 주목을 받았다.

VITAL HealthCare는 이번 전시회에서 첨단 영상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공개했다. 이 라인업의 선두에는 현재 개발 중인 '광자 계수 CT(PCCT)' 시스템 VITA PCCT가 자리했다. 이것은 영상 진단의 미래를 재정의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는 차세대 CT 영상 기술이다. 또한 역시 개발이 진행 중인 VITA 7.0T 초고자장 MRI와 VITA PET/CT 및 상용화된 ASTA 1.5T 초전도 MRI도 소개했다. 각기 고유한 강점을 지닌 이 제품들은 질병의 조기 발견과 정밀 진단 지원의 핵심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들은 의료 영상 분야의 최첨단 기술을 개척하고 업계 전반의 하이엔드 의료 영상 제품 매트릭스를 구축하기 위해 벌여온 VITAL HealthCare의 헌신적 노력을 잘 보여주는 대표적 사례들이다.

VITA PCCT

기존 CT 기술을 혁신한 PCCT는 광자 계수와 에너지 분석을 위해 CZT(카드뮴 아연 텔루라이드, CdZnTe) 검출기를 사용하는 광자 계수 기반 단층 촬영(tomography•몸의 한 단면을 촬영하는 검사법)을 채택한다. 이는 통과하는 각 X-선 광자를 정확하게 측정하고 기록하여 내부 구조를 비할 데 없이 자세하게 드러내 준다. PCCT의 직접 영상 혁신은 혼선, 전자적 잡음, 에너지 혼합과 같은 기존 CT 영상의 한계를 뛰어넘어 미세한 이상을 정확히 찾아내는 데 필수적인 이미지 해상도를 크게 향상시킨다. 또한 PCCT의 향상된 감도와 광자 계수의 정밀도는 방사선 노출을 줄이면서 향상된 영상을 제공하여 환자가 직면할 수 있는 방사선 위험을 최소화해준다. 또한 PCCT는 광자의 다양한 에너지의 특성으로 물질과 조직을 구별하는 능력을 통해 실제 다중 스펙트럼 영상에서도 탁월한 능력을 보여준다. 변화와 혁신의 시대에 하이엔드 의료 영상이 기회와 도전이라는 이중적 환경에 처해 있는 가운데 VITAL HealthCare는 R&D 투자를 늘리고 기술적 우위를 강화함으로써 시장 범위를 넓히고, 시너지 효과를 내는 파트너십을 맺어 글로벌 의료 영상 산업의 공동 성장을 촉진할 계획이다.

PR Newswire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