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비, 한손에 쏙 들어오는 블루투스 스피커 팝스 스파크 출시
비스비, 한손에 쏙 들어오는 블루투스 스피커 팝스 스파크 출시
  • 편집국
  • 승인 2014.09.01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기는 작아도 소리는 알차다! HD 음질 뽐내는 팝스 스파크 (POPS SPARK) 크기는 작아도 소리는 알차다! HD 음질 뽐내는 팝스 스파크 (POPS SPARK)
한손에 쏙 들어오는 크기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어
컨버전스 디바이스 기기를 전문으로 제조, 유통하는 주식회사 비스비(VISVI, 대표 이상옥, http://visvi.co.kr)가 블루투스 4.0 무선 스피커 팝스 스파크(POPS SPARK)를 새롭게 출시했다.

비스비(VISVI)는 앞서 청바지를 덧대어 댄디한 이미지룩을 완성한 팝스 진(POPS JEAN)을 출시해 가을철 산행 또는 야외 활동에 어울리는 아웃도어 제품으로 주목받은 바 있다.

비스비가 블루투스 4.0 무선 스피커 팝스 스파크를 새롭게 출시했다.


두 번째로 선보인 팝스 스파크(POPS SPARK)는 팝스 진(POPS JEAN)의 기본 베이스에 차가운 금속의 느낌이 드러나도록 디자인해 모던한 이미지를 선호하는 사용자를 타깃으로 하고 있다. 다소 캐쥬얼한 디자인의 팝스 진(POPS JEAN)과는 달리 렌즈 모양의 사이버틱한 디자인을 반영해 심플함과 세련됨을 차별화로 내세웠다.

앞서 출시된 팝스 진(POPS JEAN) 제품과 기능상 동일하며 블루투스 4.0 기술이 적용 돼 배터리 효율 또한 우수하다.

비스비(VISVI) 팝스 스파크(POPS SPARK)는 깔끔한 블랙 바디와 실버의 심플함이 멋스러운 실버 색상과 세련된 블랙 바디와 패셔너블한 골드의 조합이 잘 어울리는 골드 색상의 2가지 중에서 선택 가능하다.

출시를 앞두고 품평회를 진행 한 결과에서 카메라용 렌즈가 아니냐는 질문이 나올 정도로 렌즈를 빼닮은 독특한 외관이 특징이다. 특히 한손에 쏙 들어오는 크기로 경량화 디자인되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것도 강점이다.

크기는 작지만 부족하지 않은 3W의 출력으로 대형 스피커에 견주어도 뒤지지 않는 풍성한 음량을 뽐내며, 잡음을 제거하는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주변 소음의 약 90% 가량을 줄여 음악감상이나 핸즈프리 통화 시에도 진가를 발휘한다.

스마트폰과 연결해 핸즈프리 통화 기능을 사용할 경우 대기 약 100시간, 통화 약 4시간 가량 동작할 수 있으며 연속으로 음악을 재생할 경우에는 약 6시간 동작한다. 고효율 리튬이온 배터리를 탑재해 안정성을 확보했으며, 충전은 안드로이드 스마트폰과 동일한 마이크로 5핀 충전 단자를 이용하여 이뤄지며 1시간 30분 정도면 완충이 이뤄진다.

자동 절전기능이 적용 돼 180초간 사용되지 않을 경우 불필요한 배터리 소모를 막아 에너지 효율을 높였다.

블루투스 4.0이 지원되는 제품에는 모두 연결이 가능하며, 최근 사용 비중이 높은 태블릿, 패드, 노트북 등 다양한 기기를 보유한 사용자를 위해 최대 8대의 접속 이력을 기억하는 페어링 리멤버 기능도 갖췄다. 또한 한글 음성 안내멘트 기능이 적용 돼 초보 사용자도 부담없이 사용 가능하다.

팝스 스파크(POPS SPARK)는 전기, 전자 제품에 환경 유해물질이 없는 친환경 소재로 제조되어 친환경 RoHS 마크를 비롯 각종 기준을 통과했다. help@dadamedi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