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0:20 (금)
토스 행운퀴즈 '온다택시' 실시간 정답공개
토스 행운퀴즈 '온다택시' 실시간 정답공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19.12.20 1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토스 캡처
사진= 토스 캡처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20일 오후 7시 토스가 '온다택시' 행운퀴즈 이벤트를 실시했다.

 

토스는 "프로모션 기간 중 첫 탑승 시 지급되는 토스머니 5,000원 캐시백 혜택을 누리세요! (2019년 11월 28일~12월 31일까지) " 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온다택시’ 토스 행운 퀴즈 문제가 변경되면 정답이 바뀔 수 있다. 

 

첫번째 문제는 "택시업계와 티머니가 함께 만든 □□□□ 없는 착한 택시 호출 앱 '온다택시'가 출시되었습니다. 많이 이용해주세요! □□□□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승차거부' 이다.

 

두번째 문제는 "온다택시는 골라 태우기를 방지하기 위해 승객이 탑승 후 □□□를 공개합니다. □□□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목적지' 이다.

 

세번째 문제는 "택시업계와 티머니가 함께 만든 승차거부 없는 □□ □□ 호출 앱 '온다택시'가 출시되었습니다. 많이 많이 이용해주세요! □□□□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 (정답은 띄어쓰기 없이 입력해주세요)"이다.

 

정답은 '착한택시' 이다.

 

네번째 문제는 "'온다택시'는 내 주변에 탑승 가능한 차량이 있는지 바로 확인할 수 있도록 주변 반경 1km 이내 출발지 주변의 □□□를 볼 수 있습니다. □□□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 (정답은 띄어쓰기 없이 입력해주세요)" 이다.

 

정답은 '빈택시' 이다.

 

다섯번째 문제는 "택시업계와 □□□가 함께 만든 승차거부 없는 착한 택시 호출 앱 '온다택시'가 출시되었습니다. 많이 많이 이용해주세요! □□□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티머니'이다.

 

여섯번째 문제는 "온다택시 아직 써본 적 없으세요? 5,000원 캐시백 받아가세요! 연말까지 진행되는 런칭 기념 프로모션은 온다택시를 이용해 택시를 호출하고 내렸을때 즉시 발송되는 문자에 첨부된 □□ □□을 통해 토스앱 실행 후 5,000원을 받을 수 있는데요 단, 반드시 ○일 이내에 받아야 하는 점 잊지 마세요~ 여기서 □□ □□과 ○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 (정답은 한글과 숫자 조합으로, 띄어쓰기 없이 순서대로 입력해주세요)"이다.

 

정답은 '링크클릭7'이다.

 

일곱번째 문제는 "- [□□] 목적지와 상관없이 온다! 연말연시, 목적지에 따라 승차거부하는 택시와의 실랑이에 지쳐본 적 있으시죠? 온다택시는 승객이 탑승 후 목적지가 공개되기 때문에 목적지와 상관없이 누구나 편리하게 호출할 수 있습니다. 온다택시만의 강점을 한 마디로 요약한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믿음'이다.

 

여덟번째 문제는 "- [□□] 최적의 차량이 온다! 불금에 장시간 택시 호출을 기다리다보면 대체 내 주변에 택시가 있기는 한건지 답답하고 궁금하게 느껴본 적 있으시죠? 온다택시는 출발지 주변의 빈 택시를 볼 수 있으며 승객에게 가장 가까운 최적의 차량이 배치되어 추운 밤에 택시를 기다리며 덜덜 떨지 않아도 됩니다! 온다택시만의 강점을 한 마디로 요약한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편리' 이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