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운티아, 데일리 워킹화&백팩 출시
마운티아, 데일리 워킹화&백팩 출시
  • 정진욱 기자
  • 승인 2020.03.26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운티아 제공
마운티아 제공

 

[스페셜타임스 정진욱 기자] ㈜비와이엔블랙야크 관계사인 ㈜동진레저(대표이사 강주연)가 전개하는 아웃도어 컬처 브랜드 마운티아가 데일리 아웃도어 아이템으로 제격인 워킹화와 백팩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워킹화와 백팩은 일상생활부터 운동, 가벼운 트레킹 등에서 꼭 필요한 활동성과 편의성 등을 갖춰 데일리 아웃도어 활동에서 최적의 기능성을 발휘하는 것이 특징이다.

 

워킹화 ‘라이언’은 미드솔에 발의 뒤틀림을 잡아주는 ‘TPU(열가소성 폴리우레탄)’ 소재를 적용해 안정적인 보행이 가능하며, 쿠셔닝이 우수한 ‘오솔라이트’ 인솔로 착화감이 탁월하다. 외피에는 ‘아쿠아 블럭’ 방수 원단과 ‘메쉬’ 소재를 함께 사용해 방수 및 투습 기능은 물론, 통기성이 뛰어나다. 또한, 다이얼 시스템으로 신고 벗기 편하다. 색상은 블랙, 네이비, 베이지 3가지이며, 가격은 12만 7천원.

 

‘그리드 백팩’은 전면 개폐 방식 구조를 적용해 소지품을 넣고 꺼내기 편리하다. 내부에는 노트북과 다양한 소지품을 수납할 수 있는 오거나이저 포켓, 외부에는 사이즈 조절이 가능한 스트립으로 각각 수납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다크 그레이 한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10만 9천원이다.

 

마운티아 관계자는 “최근 방에만 틀어 박혀 지내야 하는 ‘방콕’ 생활이 이어지는 가운데 적당한 운동과 간단한 산책 등 면역력을 높이는 안전한 아웃도어 활동이 인기”라며, “이번에 선보인 마운티아의 워킹화와 백팩은 둘레길 걷기, 트레킹 등 안전한 데일리 아웃도어 활동을 더욱 가볍고 즐겁게 해줄 제품”이라고 말했다.

jinuk@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