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텐, 삼성 갤럭시Z 시리즈 사전예약 프로모션 진행
큐텐, 삼성 갤럭시Z 시리즈 사전예약 프로모션 진행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1.08.18 1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큐텐, 삼성 갤럭시Z 시리즈 사전예약 프로모션 진행
큐텐, 삼성 갤럭시Z 시리즈 사전예약 프로모션 진행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글로벌 쇼핑 플랫폼 Qoo10(큐텐)이 오는 23일까지 삼성전자 신제품인 갤럭시Z 시리즈와 갤럭시워치4의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기간 동안 별도 약정없이 제품을 구매해 이용할 수 있는 자급제용 갤럭시Z폴드3와 갤럭시Z플립3, 갤럭시워치4와 갤럭시워치4클래식을 쿠폰할인가로 판매한다. 큐텐 회원들은 갤럭시Z 시리즈 전용 12% 사전예약 쿠폰 혜택을 받을 수 있고, 갤럭시워치4 제품은 3% 세일한다.

 

큐텐 플랫폼 내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등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는 ‘큐코인’을 통해 더 저렴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다. 큐코인은 100코인당 2%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갤럭시Z플립3(5G, 256GB)는 라벤더, 크림, 그린, 팬텀블랙 4가지 색상이 준비돼 있다. Z폴드3(5G)는 내장 메모리 용량에 따라 팬텀그린, 팬텀실버, 팬텀블랙 3가지 컬러의 256GB와 팬텀블랙과 팬텀실버 2가지 색상의 512GB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삼성전자가 새롭게 선보이는 갤럭시Z 시리즈는 내구성을 향상시키고, 최적화된 폴더블 경험을 제공한다. 갤럭시Z폴드3는 7.6인치 대화면에 폴더블폰으로는 최초로 S펜을 지원한다. 갤럭시Z플립3는 접었을 때의 커버 디스플레이를 이전 모델 대비 4배가량 크게 만들어 이용성을 개선했다.

 

이밖에 큐텐닷컴을 통해 갤럭시Z 신제품 뿐만 아니라 갤럭시 A32와 A42, M12와 A12 등 다양한 자급제폰과 갤럭시탭 등도 만나볼 수 있다. 자급제 스마트폰은 모델에 따라 19만원대부터 45만원대까지 다양하게 마련돼 있어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과 니즈에 맞춰 구매할 수 있다.

 

큐텐 관계자는 “고객들의 관심도가 높은 삼성전자의 신제품인 갤럭시Z 시리즈와 갤럭시워치4를 큐텐의 사전예약 서비스로 제공하게 돼 기대가 크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하고 우수한 제품들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