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1:20 (금)
피자알볼로, 5월 맞아 ‘오! 연금데이!’ 이벤트 진행...‘연금복권세트’ 구매한 고객 대상
피자알볼로, 5월 맞아 ‘오! 연금데이!’ 이벤트 진행...‘연금복권세트’ 구매한 고객 대상
  • 정진욱 기자
  • 승인 2020.05.06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자알볼로, 5월 맞아 ‘오! 연금데이!’ 이벤트 진행
피자알볼로, 5월 맞아 ‘오! 연금데이!’ 이벤트 진행

 

[스페셜타임스 정진욱 기자] 피자 브랜드 피자알볼로가 5월을 맞아 ‘오! 연금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기념일이 많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피자알볼로 메뉴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오! 연금데이!’ 이벤트는 5월 어린이날과 어버이날, 그리고 스승의 날을 ‘연금데이’로 설정, 해당일에 피자알볼로가 자체적으로 구성한 ‘연금복권세트’를 홈페이지나 앱을 통해 주문하면 상품이 증정되는 행사다.

 

피자알볼로가 마련한 연금복권세트는 어버이날을 맞아 구성한 ‘효도피자세트’(단호박골드피자&윙10조각)와 ‘스승의 날 피자세트’(팔도피자&윙10조각) 등이다.

 

이벤트 참여는 각 세트 별로 정해진 시식 기간인 5월 6일부터 8일까지 ‘효도피자세트’를 주문하거나 5월 13일부터 15일 내 ‘스승의 날 피자세트’를 주문한 후 마케팅 SMS 수신에 동의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1등 당첨자에게는 피자알볼로를 무려 5년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을 증정하며, 2등과 3등에게도 각각 2년, 1년 무료 이용권이 주어진다. 또한 특별상으로 이케아 ‘둑티그’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벤트 당첨 여부는 피자알볼로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이벤트에 대한 세부 내용 및 자세한 추첨 일정은 피자알볼로 홈페이지 또는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피자알볼로 관계자는 “어버이날, 스승의 날 등 모임 행사가 많은 5월을 맞아 이번 ‘오! 연금데이!’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피자알볼로 피자 메뉴 중 꾸준히 사랑받는 제품으로 세트를 구성했으니 이벤트 기간 동안 많은 고객들이 맛있게 즐기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피자알볼로는 진도산 친환경 흑미를 사용하고 3도 저온에서 72시간 숙성시켜 도우를 제조하고 있다. 개량제를 첨가하거나 고온에서 강제 발효시키지 않기 때문에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쫄깃하며 일반 밀가루 도우에 비해 편안한 소화감이 장점이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