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0:30 (금)
‘숨바꼭질’ 정혜선-윤주상-이종원-이원종-조미령-안보현 빈틈없는 연기력 甲
‘숨바꼭질’ 정혜선-윤주상-이종원-이원종-조미령-안보현 빈틈없는 연기력 甲
  • 정진욱 기자
  • 승인 2018.08.29 0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네오엔터테인먼트

[스페셜타임스 정진욱 기자 ]‘숨바꼭질’이 첫 방송부터 신스틸러 배우들의 맹활약으로 작품의 완성도를 높이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제대로 사로잡았다. 

뜨거운 관심 속에 지난 25일 첫 방송을 시작한 MBC 주말특별기획 ‘숨바꼭질’(극본 설경은, 연출 신용휘, 제작 네오엔터테인먼트)은 대한민국 유수의 화장품 기업의 상속녀와 그녀의 인생을 대신 살아야만 했던 또 다른 여자에게 주어진 운명, 그리고 이를 둘러싼 욕망과 비밀을 그린 드라마다. 첫 방송 직후 ‘숨바꼭질’은 스피디한 폭풍 전개와 배우들의 열연으로 안방극장을 점령하며 쾌조의 출발을 알렸다. 그중에서도 이유리, 송창의, 엄현경, 김영민의 파격 연기 변신은 물론, 정혜선, 윤주상, 이종원, 이원종, 조미령, 안보현 등 탄탄한 연기력이 시너지를 발휘하며 시청자들에게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상황.

극 중에서 민채린(이유리)의 외할머니이자 ‘메이크퍼시픽’의 창업주 나해금 역을 맡은 정혜선은 채린이 있어야만 자신의 친손녀 수아가 돌아올 수 있다는 점괘에 그녀를 내쫓지도 못한 채 원망과 저주를 퍼부으며 일생을 채린을 괴롭히는 낙으로 살아가는 인물을 연기한다. 지난 방송에서는 정략결혼을 거부하는 채린을 정신병원에 감금까지 시키는 등 가짜 손녀를 향한 증오를 감추지 않으며 원하는 결과만 얻어내려고 하는 해금이 앞으로 채린과 어떤 대립각을 세우게 될지 궁금증을 한층 고조시켰다.

이어 재벌들의 재벌로 통하는 태산그룹의 회장 문태산 역을 맡은 윤주상의 활약 또한 눈부셨다. 대한민국 최고의 화장품 브랜드로 우뚝 선 메이크퍼시픽을 통째로 인수하기 위해 온갖 꼼수를 부리던 문태산은 끝내 자신의 아들인 문재상(김영민)과 민채린의 정략결혼을 성사시킨다. 이후 며느리로 들어온 민채린의 비범함을 알아본 문태산은 갖가지 방법으로 견제를 시작하는데, 이 과정에서 돋보였던 아들 문재상과의 앙숙 케미는 안방극장에 빵빵 터지는 웃음을 선사하기도.

이종원과 조미령은 극 중 민채린의 양부모 역을 맡았다. 민채린에게 유일하게 의지할 수 있는 존재로 묵묵한 존재감을 보여준 민준식 역의 이종원과 친 딸을 잃어버린 후 마음의 병이 생긴 박해란 역을 완벽하게 소화한 조미령은 그동안 작품 속에서 보여진 모습과는 또 다른 연기 변신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또한, 어린 수아의 유괴범으로 등장해 교도소에서 출감한 후 손에 땀을 쥐는 추격전으로 시선을 강탈한 조필두 역의 이원종은 극을 한층 더 풍성하게 만든 것은 물론 앞으로 펼쳐질 스토리의 키를 쥐고 있는 인물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마지막으로 얼마 전 ‘라디오 스타’에 출연해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긴 백도훈 역의 안보현 역시 뭇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훈훈한 비주얼과 탄탄한 연기력을 선보여 기대감을 높였다. 백도훈은 친동생처럼 여겼던 수아 납치사건에 대한 죄책감으로 그녀를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으로 등장, 조필두 역의 이원종과 육탄전까지 선보이며 남성미를 발산하는 등 여심을 제대로 사로잡았다는 후문이다.

이처럼, 정혜선, 윤주상부터 이종원, 이원종, 조미령, 안보현까지 신, 구세대 배우들의 완벽한 앙상블로 드라마의 완성도를 더하며 몰입도를 높인 ‘숨바꼭질’에서 미친 존재감의 배우들이 어떤 활약을 선보이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숨바꼭질’은 매주 토요일 8시 45분부터 4회가 연속 방송된다.

7845123@hanmail.net

jinuk@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