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타워 엘카메라, 삼각대·가방제품 보상판매 및 렌즈·방수카메라 시즌 특별전 실시
롯데월드타워 엘카메라, 삼각대·가방제품 보상판매 및 렌즈·방수카메라 시즌 특별전 실시
  • 편집국
  • 승인 2017.06.23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롯데월드타워 에비뉴엘 카메라가 삼각대와 가방제품 보상판매와 시그마 4종렌즈 시즌 특별전을 실시한다

롯데월드타워 에비뉴엘 카메라가 삼각대와 가방제품 보상판매와 시그마 4종렌즈 시즌 특별전을 실시한다고 최근 발표했다. 

여름휴가 준비철을 맞아 실시하는 이번 행사는 브랜드 상관없이 사용하던 가방을 가져오면 내셔널지오그래픽(NG) 가방과 맨프로토백을 35-50%까지 할인하여 공급한다. 이번 이벤트에 교환되는 고객의 가방은 서울가톨릭 사회복지회에 기부된다. 또한 삼각대 보상판매도 진행한다. 맨프로토 삼각대 구형이나 쓰지 않던 삼각대를 가져오면 Manfrotto 삼각대 30-40% 할인되는 행사다. 

시그마 인기렌즈 4종 특별전도 눈여겨볼 만하다. SIGMA 인기 렌즈인 A30/1.4, A18-35, 70-200 OS, C30/1.4 4종을 15~30% 할인 공급하며 직접 체험 후 구매할 수 있어 고객의 안정된 선택을 돕는다. 꾸준한 인기품목 카메라인 색감깡패로 불리는 RICOH GRII(리코 GR2)를 구입하고 정품 등록하면 추가배터리와 충전기도 챙길 수 있는 행사도 있다. 

가격 비교와 함께 백화점 사은행사 혜택을 꼼꼼하게 챙기면 실속 구매로도 이어질 수 있다. 이외에도 월드타워 엘카메라는 여름철을 맞아 리코 펜탁스 방수카메라와 액션캠 특별전과 카메라 K-1, KP, 360도 카메라인 세타S 구입시 10만원 상당의 배터리와 악세서리를 제공하는 행사도 진행 중이며 자이스의 신형 렌즈인 BATIS 2.8/135 렌즈도 론칭 판매 중이다. 

월드타워 엘카메라는 에비뉴엘 명품관에서 렌즈, 카메라, 가방, 삼각대등을 체험하고 고객에 맞는 제품을 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꾸며져 있는 세기피앤씨 직영점이다.

help@dadamedi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