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6:00 (금)
경찰수업 추영우, 아쉬움 가득 담긴 종영소감으로 마무리 인사 전해!
경찰수업 추영우, 아쉬움 가득 담긴 종영소감으로 마무리 인사 전해!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1.10.10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이와이드컴퍼니
사진=제이와이드컴퍼니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KBS 2TV 월화드라마 ‘경찰수업’(연출 유관모/극본 민정/제작 로고스 필름)에서 엘리트코스만 밟고 자란 경찰대학 1학년 신입생, 박민규 역으로 분해 비주얼부터 다채로운 매력은 물론, 안정적인 연기로 제대로 눈도장을 찍은 배우 추영우가 마지막 방송을 앞두고 아쉬운 마무리 인사를 남겼다.

 

공개된 사진 속 ‘경찰수업’ 대본을 들고 미소를 짓는데 이어 애정 가득한 눈빛으로 대본을 바라보는 컷으로 훈훈하고 귀여운 면모를 보이고 있는 추영우는 소속사를 통해 “긴 기간 동안 좋은 선배님들, 스탭분들, 감독님들과 함께 촬영할 수 있어서 정말 행복했고 감사한 점들이 많았다. 촬영 현장 분위기도 너무 좋았고 재미있어서 더욱 아쉬운 것 같다”며 종영을 앞둔 소회를 밝혔다.

 

이어 “안방극장 첫 데뷔작이었는데 잘 마무리할 수 있게 도와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앞으로 더 노력해서 다음 작품에서는 더욱 다양한 모습 보여드릴 수 있게 최선을 다하겠다. 민규 사랑해주셔서 감사하다”고 전해 그가 앞으로 보여줄 행보를 더욱 기대케 만들기도 했다.

 

이에 신선한 마스크와 훤칠한 피지컬, 캐릭터를 한층 돋보이게 만드는 담백한 연기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던 추영우가 끝까지 어떤 활약을 보일지 더욱 관심이 쏠리는 가운데 KBS 2TV 월화드라마 ‘경찰수업’ 마지막 회는 오늘(5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