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9 13:10 (화)
Hopium와 Saint-Gobain Sekurit, 파트너십 체결
Hopium와 Saint-Gobain Sekurit, 파트너십 체결
  • PR Newswire
  • 승인 2021.10.22 2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Machina 자동차 광택 개발



파리, 2021년 10월 22일 /PRNewswire/ -- 프랑스 자동차 제조업체 Hopium이 고급 수소 세단 Hopium Machina의 광택을 공동 개발하기 위해 세계적으로 자동차 광택 제조 부문의 선구적인 기업 Saint-Gobain Sekurit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중요한 이번 신규 산업 협력 프로젝트는 인정받는 노하우와 전문지식을 통해 프로젝트 중심으로 선구적인 업체들을 모으고, 이 부문의 진정한 선두주자들을 연계함으로써 이동성의 미래를 만든다는 Hopium의 포부의 일환이다.



Hopium은 모든 차량 유리 표면에서 최상의 사용자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디자인, 안전, 열 및 음향의 안락함을 결합하는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Saint-Gobain Sekurit의 경험을 활용할 계획이다.



Hopium CEO 겸 설립자 Olivier Lombard는 "Hopium Machina 개발의 일환으로 프랑스 산업 유산을 물려받은 중요 업체와 협력하게 된 것에 자부심을 느낀다"라며, "자사는 Saint-Gobain Sekurit 팀과 혁신과 기술의 한계에 도전하는 미래 솔루션을 탐색하고자 하는 열망을 공유한다"고 언급했다.



Saint-Gobain Sekurit의 세일즈, 마케팅 및 프로젝트 부문 부사장 Tim Jurkowski는 "녹색 이동성에 전념하는 프랑스 스타트업 Hopium을 지원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자사의 목적은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줄이는 것이며, 이는 더욱 지속가능한 이동성에 따라 수정되는 솔루션에도 반영되는 것"이라고 말했다.



이미 양측 간에 진행 중인 과정에 따라, 2022년에 Hopium Machina의 첫 산업화 이전 모델이 발표될 예정이다.



Hopium 소개


고급 수소 자동차 제조업체인 Hopium은 르망 24시 최연소 우승자인 Olivier Lombard가 경주 서킷에서 얻은 경험을 바탕으로 한 성과를 통해 설립했다.



자동차에 대한 문화유산을 보유한 Olivier Lombard는 7년 동안 수소 경주차를 운전했고, 이 분야에서 세계에서 가장 노련한 레이서가 됐다.



야외 실험실로 불리는 경주에서 Olivier Lombard가 이끄는 팀은 오늘날의 환경 문제를 해소할 새로운 이동성 솔루션을 고민했다. 운송 부문은 전체 온실가스 배출량 중 20%를 차지하고 있어, Hopium은 기후 변화 부문에서 입지를 구축하고 있다.



Hopium은 수소 연료전지, 기술 및 자동차 엔지니어링 분야의 혁신 최전선에서 활약하는 전문가와 주요 파트너로 팀을 구성했다.



Hopium(FR0014000U63 - MLHPI)은 Euronext Access+에 상장됐으며, PEA-PME 자격을 획득했다.



Saint-Gobain Sekurit 소개


역사가 350년이 넘는 Saint-Gobain은 세계에서 가장 혁신적인 100대 그룹 중 하나다.



Saint-Gobain 그룹의 이동성 자회사인 Saint-Gobain Sekurit는 보드, 안전성 및 지속가능성 체험을 향상시키는 혁신적인 광택 시스템을 만든다.



믿을 수 있는 자동차 파트너 Saint-Gobain Sekurit는 모든 운전을 멋진 경험으로 만든다.



contact@hopium.com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1432668/Hopium_Logo.jpg?p=medium600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