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1:00 (금)
로또 925회 당첨번호 동행복권 황금손, 시각장애아의 꿈을 후원한 배우 변우민 출연
로또 925회 당첨번호 동행복권 황금손, 시각장애아의 꿈을 후원한 배우 변우민 출연
  • 정진욱 기자
  • 승인 2020.08.22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
사진=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

 

이번주 동행복권 로또 925회 당첨번호 황금손으로 시각장애아의 꿈을 후원한 배우 변우민이 출연한다.

 

동행복권 로또 925회 당첨번호 발표는 오늘(22일) 방송되는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에는 수십 년간 남몰래 시각장애아동을 도와준 배우 변우민이 제90대 황금손으로 출연한다.

 

배우 변우민은 1992년부터 눈이 보이지 않는 아이들을 지속해서 후원해온 선행 천사다. 우연한 계기로 수유리에 있는 ‘한빛맹아원’과 인연을 맺게 된 그는 스스럼없이 다가오는 아이들에게 감명받아 명절 때마다 맹아원을 방문했다. 피아니스트가 되고 싶어 하는 아이를 위해 피아노를 선물하고, 음악 교육을 지원하며 꿈을 응원해준 그는 “지금 그 아이가 훌륭한 피아노 강사가 됐다”며 가장 뜻깊은 순간을 꼽기도 했다. 

 

봉사를 통해 긍정적으로 변했다는 변우민은 맹아원 후원뿐만 아니라 독거노인의 이사를 지원하고, 퀴즈 프로그램을 통해 받은 상금 1천만 원을 소년·소녀 가장을 위해 기부하기도 했다. 또한 지난해에는 서아프리카 니제르로 방문 봉사를 떠나 가난과 질병으로 고통받는 아이들에게 도움의 손길을 전했다.

 

이번 주 황금손 출연을 앞둔 변우민은 앞으로 꼭 해보고 싶은 봉사활동으로 “NGO 단체와 함께 어려운 환경의 나라에 K 컬쳐 학교 만들기”를 꼽으며 꾸준히 선행을 이어갈 것이라 밝혔다.

 

한편,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는 매주 선행으로 사회에 좋은 영향을 미치는 인물을 ‘황금손’으로 초대해 로또 복권 추첨을 진행하고 있다.

 

동행복권 로또 925회 당첨번호 발표는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와 배우 변우민의 행복한 만남은 오늘(22일) 저녁 8시 45분에 생방송으로 확인할 수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