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2:30 (금)
출발! 비디오 여행, 웃음도 ‘담보’하는 배우 하지원의 ‘숨보명’은?
출발! 비디오 여행, 웃음도 ‘담보’하는 배우 하지원의 ‘숨보명’은?
  • 정진욱 기자
  • 승인 2020.10.03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발! 비디오 여행
출발! 비디오 여행

 

오는 10월 4일 방송되는 <출발! 비디오 여행>이 이번 주도 엄선된 작품들로 찾아온다.

 

먼저 영화인의 취향 저격 명작을 만나보는 ‘숨어보는 명작, 숨보명’에서는 신작 <담보>로 관객들에게 찾아온 추석 선물 같은 배우 하지원과의 만남이 준비되어 있다. 

 

그간 깊이 있는 멜로부터 독보적인 액션까지 완벽하게 소화해낸 그녀는 이번 작품을 통해 유창한 외국어 실력까지 보여줄 예정이라고. 무려 하지원으로 시작해, 하지원으로 끝난다는 이 영화의 비밀은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그런가 하면, 그녀가 선택한 ‘숨어보는 명작’ 역시 그녀만큼이나 팔색조 매력이 돋보이는 작품이라는데. 동화 같은 마법이 펼쳐질 것 같은 공간 속에서 동시에 처절하게 현실의 무게감을 느낄 수 있는 아이러니한 작품으로, 그녀가 주목한 명장면은 본방송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열연전.ZIP’에서는 오도 가도 못 하는 이 시기 유일하게 떠나보는 갓성비 추억여행 ‘추석 특선 명작 모음.ZIP’을 만나본다. 1990년대부터 2000년대까지 관객들의 심금을 울렸던 명작 of 명작을 선정해 웃음부터 감동까지 선사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온(ON)영화’에서는 인도네시아판 슈퍼히어로 <군달라: 슈퍼히어로의 탄생>을, ‘이유있다’에서는 추리 애호가들을 설레게 할 <에놀라 홈즈>를, ‘기막힌 이야기’에서는 예상치 못한 유괴극에 휘말린 두 남자의 이야기 <소리도 없이>를, ‘영화 대 영화’에서는 <죽지않는 인간들의 밤>과 <림 오브 더 월드>를 전격 비교한다.

 

이 모든 영화는 오는 10월 4일 일요일 낮 12시 10분에 방송되는 <출발! 비디오 여행>에서 확인할 수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