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3:50 (금)
말년을 행복하게, 이말년의 내돈내산 주식 투자기
말년을 행복하게, 이말년의 내돈내산 주식 투자기
  • 최선은
  • 승인 2020.12.19 1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말년을 행복하게, 이말년의 내돈내산 주식 투자기
말년을 행복하게, 이말년의 내돈내산 주식 투자기

 

인기 웹툰 작가이자 유튜버 이말년이 이번엔 주식계를 접수하러 왔다!

 

24일부터 공개되는 MBC 디지털 오리지널 콘텐츠 ‘말년을 행복하게’는 재무제표는 못 보지만 차트의 예술성은 보는 남자, 이성보단 동물적인 본능을 따르는 ‘주식 1도 모르는’ 남자 이말년이 본인 돈 천만 원을 걸고 시작하는 내돈내산 리얼 주식 투자기이다. 어디로 튈지 모르는 개미 이말년의 투자는 과연 성공할 수 있을 것인가? 광기와 냉정, 떡상과 떡락 사이를 줄타기하는 이말년의 주식 입문기의 티저 영상이 오늘(18일) 오후 6시 공개됐다.

 

오늘 'M드로메다' 채널을 통해 공개된 ‘말년을 행복하게’ 티저 영상에서는 평소와는 달리 말끔한 정장을 차려 입은 이말년 작가를 볼 수 있다. 그는 이름 따라 ‘말년병장’처럼 편하게 살고 싶었다며 주식 예능을 하게 된 이유를 밝힌다. ‘이 바닥의 대물이 될지도 모른다’는 그의 포부는 과연 이루어질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말년을 행복하게’는 웹툰 작가이자 스트리머로 활발히 활동 중인 이말년 작가의 주식 예능으로, 이 작가의 노후 대비를 위한 좌충우돌 주식 입문기를 담아낸다. 매회 다양한 주식 고수들과의 만남과 발로 뛰는 체험을 토대로 조금씩 성장하는 이말년의 모습은 매주 목요일 오후 6시 유튜브 'M드로메다'에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시간 왓챠에서는 ‘말년을 행복하게: 확장판’이 오픈된다.

 

한편, 'M드로메다’는 MBC의 디지털 오리지널 콘텐츠 전문 채널로, 예능 강자 MBC의 저력을 TV를 넘어 웹에서도 펼쳐 보이며 안드로메다급 재미를 보장한다는 의미. 본 채널에서는 TV에서는 보기 힘든 유튜브 특유의 감성과 최신 트렌드에 발맞춘 ‘M드로메다’만의 세계관을 선보일 예정이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