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9:50 (금)
엠카운트다운, 오늘(13일) 펜타곤·오마이걸·효민 컴백
엠카운트다운, 오늘(13일) 펜타곤·오마이걸·효민 컴백
  • 정진욱 기자
  • 승인 2018.09.13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net '엠카운트다운'
사진=Mnet '엠카운트다운'

 

[스페셜타임스 정진욱 기자] 오늘 오후 6시 생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펜타곤, 오마이걸, 효민이 컴백 무대를 갖는다.

먼저 펜타곤은 새 타이틀곡 '청개구리' 무대를 공개한다. '청개구리'는 경쾌한 레게 기타와 휘파람 소리, 재미있는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펜타곤은 무대를 통해 자유분방하고 유쾌한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오마이걸은 '불꽃놀이'로 컴백한다. 다이내믹하고도 아름다운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을 통해 오마이걸은 이전과는 강렬하고 몽환적인 반전 매력을 선보일 전망이다.

또한 효민은 새 타이틀곡 '망고'로 컴백 무대를 갖는다. 이 곡은 매력적인 보이스가 어우러진 R&B 팝 장르의 곡으로 그의 감각적이고 성숙해진 감성을 드러냈다. 시크하고 개성 넘치는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오늘 엠카운트다운 스페셜 스테이지에서는 10CM의 '매트리스' 무대가 펼쳐진다. '매트리스’는 새로 산 침대에서 사랑하는 연인과 보내는 다정한 시간을 그린 곡으로, 10CM 특유의 재치 있고 현실적인 가사와 탄탄한 보컬이 담겼다.

이 밖에도 오늘 방송에는 신화, 선미, 남우현, 백퍼센트, 김용국, 이달의 소녀, 네이처, 노라조, 위하이어, 립버블, 로시, 더보이즈, 위걸스, 디크런치, 공원소녀 등이 출연한다.

jinuk@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