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9:10 (금)
전국투어 ‘버라이어티 심형래 쇼!’… 오동광, 오동피, 목비, 미켈 등 참여
전국투어 ‘버라이어티 심형래 쇼!’… 오동광, 오동피, 목비, 미켈 등 참여
  • 정진욱 기자
  • 승인 2018.09.13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버라이어티 심형래 쇼 (사진=애드테인먼트)
버라이어티 심형래 쇼 (사진=애드테인먼트)

 

[스페셜타임스 정진욱 기자] ‘버라이어티 심형래 쇼’가 개최된다.

 

‘버라이어티 심형래쇼’는 기존 ‘심형래 유랑극단’에서의 웃음과 재미를 업그레이드해 심형래를 필두로 다수 개그맨이 출연해 콩트 ‘변방의 북소리’, ‘동물의 왕국’, ‘심형래 개그쇼’, ‘열녀문’, ‘전통 만남’ 등 추억의 개그를 새롭게 리메이크해 대한민국 중, 장년층에게 큰 웃음을 선사 할 것이다.

 

또한 만담 콤비 오동광(한상진), 오동피(김만호), 가수 목비, 전자현악 그룹 미켈 등이 참여해 ‘버라이어티 심형래쇼’를 더욱 빛나게 만들 예정이다.

 

11월 서울을 시작으로 인천, 군산, 대구, 광주, 부산 등 2019년 3월까지 전국 투어로 이어질 ‘버라이어티 심형래쇼’는 많은 관객들에게 특별한 연말과 신년을 선사 할 예정이다.

 

콘서트, 뮤지컬 등 장르를 넘나드는 풍부한 현장경험으로 현재 ‘2018 新 마당놀이 뺑파게이트’, ‘버라이어티 심형래쇼’를 제작 중인 S.O.D.P컴퍼니 황석 대표는 전국 투어 뿐만 아닌 베트남, 마닐라, 방콕 등 해외 투어를 통해 한국 고전 개그를 해외에도 전파시키기 위해 협의 중이라고 밝혔다. 

jinuk@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