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5:50 (금)
영화 '#아이엠히어' 뜨거운 호평에 힘입어 2주 차 장기 흥행 이어간다!
영화 '#아이엠히어' 뜨거운 호평에 힘입어 2주 차 장기 흥행 이어간다!
  • 최선은
  • 승인 2021.01.23 1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아이엠히어'
영화 '#아이엠히어'

 

개봉 첫 주 주말(토, 일) 동시기 개봉작 1위를 차지하며 전 세대 관객들에게 큰 호평을 얻고 있는<#아이엠히어>가 폭발적인 입소문으로 장기 흥행을 예고했다. <#아이엠히어>는 SNS를 통해 알게 된 ‘SOO’를 만나기 위해 무작정 한국행을 택한 프렌치 직진남 ‘스테판’이 도착하자마자 겪게 되는 좌충우돌 힐링 여행기를 담아낸 영화.

 

프렌치 러버 ‘스테판’의 좌충우돌 한국 여행기를 유쾌하게 그려낸 <#아이엠히어>는 남녀노소 폭넓은 관객층들의 선택을 받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스테판’의 시선에서 펼쳐지는 서울의 모습은 코로나 이전의 소중한 일상을 그리고 있어 보는 이로 하여금 위안을 전한다. 특히 여행에 목마른 관객들에게 스크린으로 즐기는 여행의 묘미를 전하며 잠시나마 힐링의 시간을 선사하는 <#아이엠히어>는 유쾌하고 공감 가득한 이야기로 전 세대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유쾌하고 풍광도 아름다운 영화”(CGV_랑고****), “한국을 배경으로한 독특하고 유쾌한 설정의 영화”(CGV_MAG*****), “코로나 이전 일상의 아름다움이 보는 내내 그리웠습니다”(CGV_NA**YUCK), “여행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드는 영화”(CGV_버***)와 같은 후기에서 확인할 수 있듯이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아이엠히어>는 입소문에 힘입어 2주 차에도 꾸준한 흥행 열풍을 이어갈 전망이다.

 

남녀노소 전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유쾌한 힐링 여행기로 장기 흥행을 예고한 <#아이엠히어>는 전극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