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0:30 (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곽동연, 종영소감 "큰 사랑 덕에 기운 낼 수 있었다"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곽동연, 종영소감 "큰 사랑 덕에 기운 낼 수 있었다"
  • 정진욱 기자
  • 승인 2018.09.15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FNC
사진= FNC

 

[스페셜타임스 정진욱 기자] 배우 곽동연이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종영 소감을 밝혔다.

곽동연은 15일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무더운 여름, 많은 스태프들과 감독님, 작가님, 배우들 덕분에 무사히 촬영을 마칠 수 있었다. 여러분께서 주신 큰 사랑이 제작진과 배우들이 계속 기운 낼 수 있었던 이유라고 생각한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어 "많은 시청자분이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을 통해 느끼신 것들을 마음 한쪽에 오래 남겨뒀으면 좋겠다. 앞으로도 좋은 연기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덧붙였다.

그는 JTBC 금토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에서 화학과 조교이자 미래를 좋아하는 선배 연우영을 연기했다. 극 중 다정다감한 성격과 개념 있는 생각, 행동으로 화학과 여학생들뿐만 아니라 시청자의 마음까지 사로잡았다. 

또한 곽동연은 연우영 캐릭터를 현실에 있을 법한 '온미남'으로 만들며 차은우 못지않은 인기와 팬덤을 이끌며 서브병을 유발시켰다. 매 작품마다 색다른 캐릭터로 시청자를 찾는 그가 다음 작품에서는 어떤 매력을 선보일지 궁금증을 높인다.
 

jinuk@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