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1:30 (금)
그리티, 봄 시즌 앞두고 ‘산뜻한’ 신상 언더웨어 제안
그리티, 봄 시즌 앞두고 ‘산뜻한’ 신상 언더웨어 제안
  • 최선은
  • 승인 2021.02.15 12: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더브라 2021 봄 신상 노와이어 ‘뉴 퍼펙트 라인 (옐로우 컬러)’ (이미지 출처: ㈜그리티)
원더브라 2021 봄 신상 노와이어 ‘뉴 퍼펙트 라인 (옐로우 컬러)’ (이미지 출처: ㈜그리티)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2월에도 눈소식이 이어지는 등 아직은 두터운 겨울 외투를 벗기는 꺼려지는 추운 날씨지만, 겉옷 속 언더웨어부터 봄 준비를 해보는 것은 어떨 까. 활기찬 봄을 부르는 컬러와 가볍고 쾌적한 소재의 2021 S/S 시즌 봄 언더웨어가 출시되며 눈길을 끌고 있다.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전문기업 그리티(GRITEE, Inc.)가 곧 다가올 봄을 앞두고, 기분마저 산뜻해지는 봄 신상 언더웨어를 제안한다.  

 

#원더브라 2021 S/S 노와이어 ‘뉴 퍼펙트 라인’ 출시

 

극강의 편안함과 볼륨감으로 많은 마니아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는 원더브라의 베스트셀러 ‘퍼펙트 라인’이 2021년 S/S 사양으로 새롭게 업그레이드 되어 ‘뉴 퍼펙트 라인’으로 돌아왔다.  

 

원더브라 2021 S/S 노와이어 ‘뉴 퍼펙트 라인’은 볼륨업과 보정기능까지 완벽한 기존 퍼펙트 라인에 가벼운 몰드컵을 적용해 착용감과 편의성은 더 살리고 트렌디한 컬러까지 적용해 새롭게 업그레이드했다.

 

속옷 스트레스의 주요 원인인 날개 봉제선을 없앤 프리컷팅 퓨징 날개가 가슴에서 뒤로 이어지는 옆 라인을 넓게 감싸 군살없이 매끄럽게 보정해주며 탄탄하게 가슴을 모아줘 극강의 편안함과 볼륨을 연출해 주기 때문에 옷이 얇아지는 봄에도 스타일링 하기 좋다. 또한, 브라 컵 안쪽에 순한 면 소재를 적용해 건조하거나 민감한 피부도 안심할 수 있고, 케어 라벨을 없애고 원단에 프린트해 간지럽거나 거슬림 없이 더욱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했다.

 

#플레이텍스, 2021 신상으로 일상에서도 가벼운 운동에도 편안한 ‘플레이 액티브’ 소개 

 

‘재택근무’가 늘어나면서 집에서도 입기 편하고, 가벼운 외출에도 입기 좋은 원마일 웨어가 각광받고 있다. 언더웨어 역시 일상에서 두루 입기 편하면서도 핏을 지킬 수 있는 ‘원마일 언더웨어’를 선보이고 있다. 

 

플레이텍스가 선보이는 2021 S/S 플레이 액티브는 일상에서 착용하기도 편안하고, 가벼운 운동을 할 때 스포츠 언더웨어 겸용으로도 입을 수 있는 멀티 언더웨어 제품이다.

 

브라 안쪽에 흡한속건 기능성의 아쿠아템프를 적용했고, 브라와 팬티 모두 쫀쫀하면서 쾌적한 착용감이 특징인 라이크라를 적용했다. 운동이나 일상 속 활동적인 움직임에도 가슴을 안정감 있게 지지해주며 넓게 감싸주는 풀컵 스타일에 하루 종일 착용해도 어깨 압박없이 편안하고 폭이 넒은 스트랩을 적용했다. 특히, 스포티함이 느껴지는 브라 하변 밴드와 팬티의 허리 밴드로 감각적인 디자인 포인트를 더했다.  

 

#저스트 마이 사이즈, 2021 봄을 위한 새로운 슬리머 ‘레이스 탑 수피마 슬리머’ 제안

 

올 봄에는 얇아진 겉옷 안에 브라와 내의를 껴 입지 않아도 하나만 입으면 매끄러운 바디라인을 연출 할 수 있는 올인원 바디 슬리머를 눈 여겨 보자.

 

저스트 마이 사이즈가 올 봄을 앞두고 선보이는 ‘레이스 탑 수피마 슬리머’는 소재, 디자인, 착용감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화사한 봄 언더웨어다. 아메리칸 코튼 보정 언더웨어로 잘 알려진 저스트 마이 사이즈가 선보이는 제품인 만큼 수피마와 아메리칸 코튼, 라이크라 등 고급 소재를 적용해 최상의 부드러움과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들뜸없이 가슴 전체를 감싸주는 풀컵 브라에 복부 전체를 감싸는 라이크라 파워넷 적용으로 군살들을 정돈해주어 어느 각도에서나 완벽하고 매끄러운 바디라인을 살려준다. 등 부분 안쪽에는 프리미엄 수피마 새틴 소재를 이중으로 덧댐으로써 불편함 없이 부드러운 터치감을 선사한다.

 

한편 그리티가 제안하는 이번 원더브라, 플레이텍스, 저스트 마이 사이즈의 2021 S/S 제품들은 GS홈쇼핑과 온라인 GS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