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5:00 (금)
볼빨간 신선놀음, “이거 CG 아니지...?” MC 군단 질색하게 만든 충격적인 닭요리는?
볼빨간 신선놀음, “이거 CG 아니지...?” MC 군단 질색하게 만든 충격적인 닭요리는?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1.02.19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 ‘볼빨간 신선놀음’
사진=MBC ‘볼빨간 신선놀음’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오늘(19일) 저녁 8시 45분에 방송되는 MBC ‘볼빨간 신선놀음’에서 역대급 호불호 음식이 공개된다. 

 

‘볼빨간 신선놀음’은 지난주에 이어 각양각색 ‘닭’요리를 선보인다. 다양하고 개성 넘치는 요리들이 줄을 잇는 가운데,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은 충격적인(?) 닭 요리가 등장한다. 

 

요리의 정체는, 초콜릿으로 범벅한 ‘초코 치킨’. 심지어 한 가지 초콜릿이 아니라 일반 초콜릿과 민트 초콜릿에 각각 버무려 낸 ‘초코 반, 민초 반’ 치킨이었던 것. 이를 본 MC들은 살면서 본 적 없는 충격적인 치킨의 비주얼에 경악을 금치 못하며 시식을 주저하는 모습까지 보였다. 

 

이에 ‘초코치킨’을 개발한 도전자는, “내가 운영하는 식당의 실제 베스트셀러 메뉴”라며 “먹는 사람들에게 추억을 만들어 준다”는 자부심을 드러냈고, 이에 MC들은 “추억은 추억인데... 너무 강한 추억이 될 것 같다”는 시식 평을 전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압도적 비주얼을 자랑하는 이 치킨! 과연 MC 군단의 입맛을 모두 만족시켰을지는 오늘 저녁 8시 45분에 방송되는 MBC ‘볼빨간 신선놀음’에서 확인할 수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