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양학원, 2021년 1회 검정고시 대비 전국 모의고사 실시
한양학원, 2021년 1회 검정고시 대비 전국 모의고사 실시
  • 이정목
  • 승인 2021.02.25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이정목 기자] 2021년 1회 검정고시가 오는 4월 10일(토요일) 시행될 예정이다. 합격 여부는 5월 11일(화요일) 각 시 · 도 교육청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되며 자세한 시험일정, 시험과목, 응시자격 등은 교육청 홈페이지 공고 내용을 참고하면 된다. 지난 2월 19일까지 현장 및 온라인 원서접수를 마친 수험생들은 앞으로 남은 기간 동안 마무리 공부를 진행하면서 컨디션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한편, 검정고시 전문 한양학원에서는 2021년 1회 검정고시 대비 전국 모의고사를 실시하는데 총 2회에 걸쳐 모의고사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1차 모의고사는 3월 6일 토요일, 2차 모의고사 3월 20일 토요일에 진행되는데 한양학원 전국 모의고사에 관심이 몰리는 이유는 매년 진행되는 한양학원의 실전 모의고사의 적중률이 높다는 평이 많기 때문이다. 

한양학원 소속 강사진의 다년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출제하는 모의고사는 실제 시험과 동일한 문항 수, 난이도, 문제유형으로 출제되었고 실제 시험과 동일한 환경에서 응시하며 OMR 카드 사용여부도 동일하다. 한양학원 모의고사를 통해서 본인에게 부족한 부분을 점검해 볼 수 있으며 실전 감각을 익힐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한양학원 관계자는 밝혔다. 

또한 철저한 방역과 체온체크, 거리 두기를 통해 코로나19로부터 학생들의 안전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양학원은 학생들의 실전감각을 익힐 수 있는 모의고사뿐만 아니라 얼마 남지 않은 검정고시 대비를 위한 ‘검정고시 마무리 특강’을 개강한다고 한다. 핵심이론 정리와 기출문제, 예상문제를 집중적으로 학습할 수 있는 마무리 특강은 3월에 개강하는 문제풀이반과 4월에 개강하는 족집게반이 있으며 시험 전 마무리 공부를 하기 좋은 강좌로 매년 많은 합격생을 배출해 낸 한양학원의 노하우가 담겨져 있다. 

한양학원에서 진행하는 마무리 특강은 코로나 19로부터 학생들의 안전 유지를 위해 오프라인 강의와 온라인 강의를 병행하여 진행할 예정이며 모의고사, 마무리 특강 관련 문의는 홈페이지나 전화로 가능하다. 서울 한양학원은 신도림점, 왕십리점, 잠실점 등 4개 지점으로 운영되고 있다.

jungmock897@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