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중 라이브, 지드래곤♥제니의 열애설과 청춘 문화를 꽃피운 시대의 아이콘 쎄시봉의 레전드 포크송 소환!
연중 라이브, 지드래곤♥제니의 열애설과 청춘 문화를 꽃피운 시대의 아이콘 쎄시봉의 레전드 포크송 소환!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1.02.26 1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중 라이브
연중 라이브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26일 금요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되는 KBS2 생방송 <연중 라이브>에서는 최근 연예계를 뜨겁게 달군 지드래곤♥제니의 열애설 소식과 70년대 청춘 문화의 산실, 그리운 가수 쎄시봉의 히트곡 퍼레이드를 만나본다. 이어, 어마어마한 스타들의 ‘효도 플렉스’를 엿볼 수 있는 ‘연예계 효자·효녀 스타 2탄’과 대단원의 막을 내린 <트롯 전국체전>의 주인공, TOP8이 <연중 라이브> 시청자들만을 위해 준비한 스페셜 무대까지! 알찬 소식들로 안방 1열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가장 먼저, ‘연중 이슈’에서는 지난 24일 화제의 중심에 선 빅뱅 지드래곤과 블랙핑크 제니의 열애설을 조명한다. 글로벌 톱스타로 손꼽히는 지드래곤과 제니에 대한 전 세계 팬들의 관심이 뜨거운 가운데. 지드래곤의 솔로 앨범 수록곡 ‘그XX’ 뮤직비디오 및 정규 2집 타이틀곡 ‘Black’에 피처링으로 참여한 바 있는 제니. 서로에게 우상과 뮤즈가 되었던 두 사람의 열애 소식에 방송계 측근들의 증언이 쏟아져 나오고 있는 상황 속에서 소속사는 ‘확인 불가’라는 입장을 표했는데. 과연, 세계를 뒤흔든 아티스트 지드래곤과 제니의 열애설에 대한 진실은 무엇일지 <연중 라이브>에서 만나볼 수 있다.

 

레전드 스타와 함께 떠나는 시간 여행 '올타임 레전드' 에서는 대한민국 최초의 음악 감상실이었던 ‘쎄시봉’에서 탄생한 70년대 청춘을 대표하는 가수들의 특별한 우정과 추억의 명곡들을 만나본다. 감성 포크송으로 절정의 인기를 누렸던 쎄시봉 멤버들의 전성기 모습이 공개될 가운데, 불멸의 MT송 ‘조개 껍질 묶어~’의 주인공 윤형주 씨와 ‘천재 싱어송라이터’로 불리는 송창식 씨가 만나 결성된 한국 가요사 최초의 하이틴 스타 ‘트윈폴리오’가 남긴 히트곡 퍼레이드까지. 그때 그 시절 그리운 청춘을 떠올리게 할 ‘쎄시봉’의 이야기가 소환될 예정이다.

 

대한민국 연예 정보를 탈탈 털어 차트로 만나보는 ‘차트를 달리는 여자’ 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연예계 효자·효녀 스타 2탄’을 만나본다. 대한민국 레전드 발라더 조성모의 아버지를 향한 눈물겨운 효심과 어머니에게 세탁기를 사드리기 위해 프로야구 선수를 꿈꾼 박찬호의 월드클래스 급 효도가 공개된 가운데. 어머니와 함께 해외여행을 다니기 위해 영어를 마스터한 스타부터 크리스마스 선물로 아버지에게 택시를 선물한 스타까지! 이번 주에도 부모님에 대한 지극한 효심으로 ‘효도 플렉스’를 한 스타들의 사연들을 만나 볼 수 있는 ‘차트를 달리는 여자’. 과연, 순위에 오른 주인공은 누구일지 이번 주 <연중 라이브>에서 확인해볼 수 있다.

 

이어서, 장안의 화제! <트롯 전국체전> TOP8에 이름을 올린 주인공들과 함께한다. 방송에서 단 한 번도 공개되지 않은 불꽃 튀는 경쟁 속 숨겨진 비하인드 스토리 大공개! TOP8의 찐한 우정을 엿볼 수 있는 웃음과 감동이 있는 스페셜 무대까지! 오직 <연중 라이브>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트롯 전국체전> TOP8의 못다 한 이야기는 이번 주 <연중 라이브>에서 만나볼 수 있다.

 

생방송 <연중 라이브>는 2월 26일 (금) 오후 8시 30분 KBS2에서 방송된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