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5:50 (금)
대구가구단지 할인매장 가구요, 오픈기념 할인 이벤트 진행
대구가구단지 할인매장 가구요, 오픈기념 할인 이벤트 진행
  • 이정목
  • 승인 2021.03.29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이정목 기자] 요즘은 집에 대한 인식이 변화하고 있다. 집을 단순하게 잠을 자는 공간으로만 생각하기 보다는 휴식의 공간, 힐링의 공간으로 여기는 이들이 늘어나는 추세다. 집안 분위기나 인테리어에 대해서 신경을 쓰는 이들도 늘어나는 추세다. 집의 인테리어를 결정짓는 요소는 다양하지만 그 중 하나가 바로 가구이다. 같은 공간 이라고 하더라도 어떤 가구를 어디에 배치 하느냐에 따라서 전반적인 분위기와 느낌이 크게 달라질 수가 있기 때문이다. 

대구가구할인매장 가구요에서 오픈 기념 할인 행사를 진행중에 있다.

대구가구단지 내 가구요는 약 3천여평의 대규모로 가구의 품목이나 디자인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원목가구부터 최근 주목 받는 모던가구, 엔틱가구, 북유럽가구 등 다양한 스타일을 마련 해두고 있으며 어르신들 효도 상품인 돌침대와 흙침대 같은 웰빙가구, 사무실에서 사용할 수 있는 책상이나 의자, 파티션 등과 같은 사무용 가구들도 대구가구할인매장 통하여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수입가구나 해외가구들도 이 곳에서 어렵지 않게 찾아볼 수가 있다. 

오픈 기념 할인행사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는 공급의 유통 과정을 줄였기 때문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유명 제품들을 직접 공장에서 제조 하거나 수입함으로써 유통 과정을 줄이고, 소비자들에게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하고 있다.

현재 가구요는 2020년 6월 1일 오픈을 기념하여 더 많은 고객들에게 좋은 가격으로 좋은 제품을 제공하기 위한 취지로 현재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주차장도 넓게 마련되어 있어 평일은 물론이고 주말에도 편안한 주차 시설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편안하게 방문 해볼 수 있다.

jungmock897@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