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8:20 (금)
본도시락, 찜 도시락 3종 출시
본도시락, 찜 도시락 3종 출시
  • 최선은
  • 승인 2018.10.01 08: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도시락 찜 도시락 포스터 이미지
본도시락 찜 도시락 포스터 이미지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본아이에프의 프리미엄 한식 도시락 브랜드 본도시락이 10월 1일, 전국 320여 개 매장을 통해 찜 도시락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본도시락이 선보이는 찜 도시락 3종은 해물찜과 닭찜을 도시락으로 구현한 메뉴다. 오징어, 홍합, 곤이, 새우 등 다양한 해산물과 야채를 매콤하게 볶아낸 ‘황제해물찜 도시락’과, 부드러운 닭고기와 다양한 야채에 편곤약과 당면을 더해 감칠맛은 물론 식감까지 살린 ‘영양닭찜 도시락’, 통오징어를 더한 해물찜과 닭날갯살을 더한 닭찜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찜~한 박스’로 구성됐다.

 

황제해물찜 도시락과 영양닭찜 도시락은 푸짐한 찜 요리에 흑미밥과 소고기 미역국, 4구 반찬, 삼채샐러드 등 다양한 곁들임 메뉴까지 더해져 품격 있는 한 끼를 즐길 수 있다. 찜~한 박스는 1인분만 요리하기 어려웠던 찜 메뉴 2종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어 집들이, 파티 등 특별한 날을 위한 한 상 차림 메뉴로도 적합하다. 황제해물찜 도시락은 19,000원, 영양닭찜 도시락은 17,000원에 찜~한 박스는 29,900원에 판매한다.

 

본도시락 관계자는 “찜 도시락 3종은 혼자서는 즐기기 어려웠던 찜 메뉴를 든든한 한 상차림으로 만나볼 수 있는 메뉴”라며 “본도시락은 프리미엄 도시락 업계의 선두주자로서 앞으로도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한 메뉴 개발에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본도시락은 가을을 맞아 부드러운 닭날개살을 노릇하게 구워낸 ‘핫윙’과 매콤 달콤한 소스와 바삭한 식감이 일품인 ‘닭강정’을 한번에 만나볼 수 있는 ‘더블치킨 박스’를 함께 출시했다. ‘더블치킨 박스’는 18,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