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2:40 (금)
라네즈 크림 스킨 출시, 크림을 스킨에 그대로 녹여낸 고보습 스킨
라네즈 크림 스킨 출시, 크림을 스킨에 그대로 녹여낸 고보습 스킨
  • 최선은
  • 승인 2018.10.01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네즈 제공
라네즈 제공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가 크림 한 통의 보습을 담은 고보습 스킨, 크림 스킨을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된 라네즈 ‘크림 스킨’은 크림을 스킨에 그대로 녹여내어 스킨만으로도 크림을 바른 듯 깊은 보습을 채워주는 스킨이다.

 

9월 한 달간 전개된 대용량 미니어처 샘플링 이벤트, ‘#첫 보습 챌린지: 2주의 약속’을 통해 출시 전부터 연일 호평을 받고 있는 라네즈 크림 스킨은, 아미노산이 풍부한 화이트 리프 티 워터를 함유해 거칠어진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건강한 윤기를 형성해준다. 화이트 리프 티 워터는 아모레퍼시픽만의 특화된 극차광 재배법과 물을 한 방울씩 느리게 떨어뜨리는 더치 추출 공법으로 추출하여 일반 녹차보다 아미노산이 훨씬 풍부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라네즈만의 크림 블렌딩 기술(Cream Blending Technology™)로 스킨처럼 산뜻하고 흡수력은 뛰어나지만 크림의 보습력은 온전히 담아 스킨케어 첫 단계부터 꽉 채워지는 피부 경험을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PEG 계면활성제, 합성 색소, 향료, 동물성 원료, 트리에탄올아민을 첨가하지 않고, 보습에 꼭 필요한 성분을 담은 마일드한 처방으로 건조로 인한 민감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준다.

 

라네즈 크림 스킨은 번거로운 7스킨, 3스킨법 대신 한 번의 사용으로도 촉촉하지만 끈적임 없는 스킨케어를 할 수 있다. 피부 컨디션이 좋지 않을 때는 크림 스킨을 2~3회 레이어링하여 사용하면 더욱 뛰어난 보습감을 느낄 수 있으며, 메이크업 전 화장솜에 크림 스킨을 듬뿍 적셔 2분 정도 얹어두면 윤광이 나는 피부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한편, 라네즈는 보습의 근원에 집중한 ‘크림 스킨’으로부터 영감을 받아 ‘집중’이라는 키워드를 중심으로 기획된 팝업스토어 ‘MOIST, LIGHT & WHITE by Creamskin’ (서대문구 연세로 28)을 오는 11월 15일까지 운영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크림 스킨의 제품 속성과 그 효능을 공간 콘셉트로 적용하여 밀레니얼 고객들이 추구하는 삶의 가치와 즐거움을 담아보고자 한 것이 특징이다. ‘가볍게 살아가도 좋아’, ‘가장 중요한 것에 집중하자’, ‘더는 메마르지 말자’ 등 각각의 테마에 맞게 네이밍 된 전시 공간의 형태로 구성되어 도심의 바쁜 일상 속에서 나에게 집중할 수 있는 여유를 즐기며 잠시 쉬어갈 수 있다. 또한 도심 속 작은 문화 이벤트를 위한 무료 대관도 가능하다.

 

라네즈 크림스킨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라네즈 플래그십 스토어(명동점, 이대점), 라네즈 로드샵(충무로점, 가로수길점)과 아모레퍼시픽몰(www.amorepacificmall.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