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5:50 (금)
[영상뉴스] 피자알볼로 복권 이벤트, 메뉴 증정 쿠폰부터 제주항공 국내선 항공예매권까지
[영상뉴스] 피자알볼로 복권 이벤트, 메뉴 증정 쿠폰부터 제주항공 국내선 항공예매권까지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03.13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안녕하세요 인터넷언론사 스페셜타임스의 영상뉴스팀 입니다.

 

이번 소식은 피자알볼로 복권 이벤트, 메뉴 증정 쿠폰부터 제주항공 국내선 항공예매권까지 관련 뉴스입니다.

 

피자 브랜드 피자알볼로가 멤버십 제도 리뉴얼을 기념해 스크래치 복권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고객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이벤트는 복권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100% 당첨 혜택을 제공합니다. 특히 이번에는 제주항공과 협업해 최대 제주항공 평일 항공 예매권을 증정할 예정입니다.

 

스크래치 복권은 피자알볼로에서 메뉴를 주문한 모든 고객에게 증정되며, 복권을 긁은 후 ‘제주항공, 숫자 18자리’가 나온 총 60명의 고객에게 제주항공 국내선 평일 항공 예매권을 지급합니다.

 

또한 ‘피자알볼로, 숫자 12자리’가 나온 100명의 고객에게는 콤비네이션피자와 코카콜라 쿠폰을 증정합니다.

 

이 외에도 ‘피자알볼로, 숫자, 영문 12자리’가 나온 고객에게는 단호박피자 무료쿠폰(300명), 치즈오븐스파게티 무료쿠폰(2,000명), 코카콜라 무료쿠폰(300,000명) 등을 지급합니다. 단 이 당첨 쿠폰의 경우 피자 단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합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각 쿠폰의 사용 방법은 피자알볼로와 제주항공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피자알볼로 관계자는 '아직 피자알볼로를 경험해보지 못한 신규 고객과 단골 고객 모두에게 다양한 혜택을 드리기 위해 멤버십 제도를 개편했고, 이를 기념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피자알볼로를 사랑해 주시는 더 많은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한편, 피자알볼로는 지난 2일 멤버십 제도를 개편하며 퍼스트클래스 등급 고객에게 치즈 토핑 무료 추가, 주문 시 우선 조리 처리(퀵오더)를 비롯해 최대 국내선 기프티켓까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이상 스페셜타임스의 영상뉴스팀이었습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