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1:20 (금)
리무진서비스, 엑소 수호 콘텐츠 최초 출연 컴백 타이틀곡 Grey Suit 열창
리무진서비스, 엑소 수호 콘텐츠 최초 출연 컴백 타이틀곡 Grey Suit 열창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04.04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KBS 웹 예능 '리무진서비스'
사진제공 : KBS 웹 예능 '리무진서비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엑소 수호가 '리무진서비스'를 통해 팬들과 만남을 가진다.

 

5일(화) 저녁 업로드 되는 KBS 디지털콘텐츠 스튜디오K의 웹 예능 ‘리무진서비스’에는 두 번째 솔로 앨범으로 돌아온 수호의 첫 콘텐츠 출연이 예고돼 높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리무진서비스’는 MZ세대 대표 싱어송라이터 이무진이 아티스트들과 함께 최상의 라이브로 전 세계 음악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 최상의 음악 서비스를 제공하는 오감만족 하이퀄리티 라이브 콘텐츠.

 

"설레기도 하면서 긴장이 많이 된다"는 컴백 소감을 밝힌 수호는 자신의 인생 커버송 열창과 이무진과의 특별한 듀엣 무대를 선보이며 2년 동안 쌓여 왔던 음악에 대한 갈증을 마음껏 풀어냈다.

 

특히 수호는 그동안 자신을 기다려준 팬들에 대한 특별한 선물로 4일 공식 음원 첫 공개에 앞서 컴백 타이틀 곡 ‘그레이 수트(Grey Suit)’를 라이브로 선보였다고 해 팬들의 기대감을 수직 상승시킨다.

 

‘Grey Suit’는 멈춰 버린 것만 같던 공허한 회색빛 시간을 지나 다시 만난 상대를 통해 점점 다채로워지는 감정을 빛과 색에 빗댄 곡으로 아티스트로 더욱 성숙해진 수호만의 음악적 색깔을 엿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수호는 자신이 전곡 작사에 참여한 두 번째 솔로 앨범에 대한 코멘터리 등 다채로운 이야기도 들려줄 예정.

 

그 중에서도 수호가 특별한 의미를 담아 썼다는 6번째 트랙의 가사를 들은 이무진은 "팬으로서 너무 감동받았다"라 했다고 해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엑소 수호의 생생한 목소리를 콘서트 1열에서 나 홀로 듣는 듯한 오감만족 라이브 쇼 ‘리무진서비스’는 5일(화) 유튜브 KBS Kpop 채널에 업로드된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